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4년도 3분기일드

"베드로의 장렬(ペテロの葬列)" 5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2014년 3분기 일드-"베드로의 장렬(ペテロの葬列)" TBS 월 20시 고이즈미 고타로(小泉孝太郎) 주연 



제 5화
2014년 8월 4일 20시


버스 잭 사건 이후, 일을 쉬고 있던 편집장인 소노다(무로이 시게루)가 복귀했다.
이 일로 테지마(무로 츠요시)가 복귀 축하를 하자고 제안.
일이 끝나면 노모토(이누카이 아츠히로)가 수배한 중화요리점으로 향하는 편집부 일동.
그러나 볼일이 있다며 이데 (치바 테츠야)는 불참했다.
머지않아, 고조된 회식도 해산을 할 때, 마노(하세가와 쿄코)가
「이 후, 둘이서만 좀......」라고 스기무라(고이즈미 고타로)에게 권한다.

그런 때, 스기무라 家에서는 모모코(코바야시 세이란)가 갑자기 열이 나 버리고
스기무라에게 여러번 전화를 한 나호코(쿠니나카 료코)는
스기무라에게 연락을 하지만 회식중의 스기무라는 휴대전화의 전원을 끄고 있어 연결되지 않는다.
하는 수 없이 자신이 운전해 모모코를 병원으로 데리고 가려고 현관을 나오면,
때마침 요시치카(히라 미키지로)와 있던 하시모토(타카하시 잇세이)가 나호코들을 발견하고
두사람을 병원까지 수발들면서 이송시켜준다.

그 후일, 며칠 전 키타미 北見(오스기 렌 大杉漣)의 묘지에서 우연히 만났던
足立(시부카와 키요히코 渋川清彦)가 살인혐의로 지명수배된 것을 알게된 스기무라는 키타미가 살았던 공영주택을 방문한다.
아들인 츠카사 司(마츠모토 가쿠 松本岳)가 마중나오고 키타미의 아내 ・容子(카토 카즈코 かとうかずこ)도 오고 있다고 한다.
容子의 이야기에 의하면 5년전, 일의 의뢰인으로서 足立가 키타미를 찾아왔다고 한다.
이 의뢰는......?






+키타미는 이름없는 독 6화부터 나왔던 겐다 문제로 알개된 전경찰관인 탐정이었습니다.
스기무라에게 탐정을 해보면 어떻겠냐고 권하기도 하였었던 인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