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4년도 3분기일드

2014년 3분기 일드-"메꽃~평일 오후 3시의 연인들~(昼顔〜平日午後3時の恋人たち〜)" 후지TV 목 10시 우에토 아야(上戸彩) 주연



관련글:2014년 3분기 일드(일본드라마) 라인업 및 정리  
방송: 2014년 7월 17일 목요일 22시~22시54분 후지TV 드라마 ~("최후로부터 두번째 사랑 2(続・最後から二番目の恋)" 후속)
제목: "메꽃~평일 오후 3시의 연인들~(昼顔〜平日午後3時の恋人たち〜)"
주연: 우에토 아야(上戸彩) 
사이트: http://www.fujitv.co.jp/hirugao/
주제가: 히토토 요우(一青窈) -- 「他人の関係」  
각본: 이노우에 유미코(井上由美子)--("긴급취조실","메이드인재팬","오토메상","블랙보드~","태양은또뜬다","행복해지자","퍼스트키스".
          "사무라이하이스쿨","하얀거탑","14세의 어머니","엔진","굿럭""19","붉은달","점프"등)

연출: 니시타니 히로시(西谷弘)--("갈릴레오","입협헬퍼","달의연인","구명병동24시","엔진","라스트크리스마스","미녀혹은야수""하얀거탑")
          高野舞--("바다 위의 진료소","구명병동 24시","TOKYO공항~도쿄공항관제보안부","너는 하늘을 보고 있을까"등)
          니시자카 미즈키(西坂瑞城)--("리갈하이""TOKYO공항","개구리의왕녀님""꿀맛""외교관쿠로다코사쿠""솔직하지못해서""갈릴레오")
프로듀서: 미사오 레이코(三竿玲子)--("인생놀이","보스","여름의사랑은무지개색으로빛난다","마치는노래","프로포즈대작전"),淸水一辛
출연:우에토 아야, 키치세 미치코, 사이토 타쿠미, 이토 아유미, 키나미 하루카, 스즈키 코스케, 타카하타 아츠코, 키타무라 카즈키,
          키노시타 호우카,후치카미 야스시
         





우에토 아야&키치세 미치코가 "평일 메꽃 아내"에...
위험하고 아프고 사랑스러운 새로운 단면에 의한 W불륜 드라마가 탄생!!
남편을 회사로 배웅한 후, 가사를 제대로 해놓고 평알 낮동안 다른 남성과 사랑에 빠지는 주부를 가르키는
신조어 "평일 메꽃 아내(平日昼顔妻)"를 테마로 한 이른바 불륜을 다룬 드라마.
기존의 불륜 드라마라고 하면 유부남과 미혼여성이라는 조합이 압도적으로 많아
여성은 불륜의 피해자로서의 존재였지만, 현재는 이른바 W불륜과 독신남성과 기혼여성의 조합으로
여성이 가해자가 되는 경우가 증가하는 등 다양해졌다. 그 일례가 "평일 메꽃 아내"
반사회적인 불륜이라는 행위는 정당화 되는 것은 아니지만,
왜 이들은 일선을 넘어 정사에 행해버린 것일까?
죄의식에 시달리게 되면서도 거기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일까?
또한, 그 앞에 있는 일의 전말, 배덕행위를 해 버렸기 대문에 짊어지지 않으면 안되어
어떤종류의 죄까지인지 이 드라마에서는 제대로 그립니다.
너덜너덜이 되면서도 그래도 씩씩하게 살아가는 정반대 여성의 삶과 성을 통해
연애란? 부부란? 행복이란?라고 하는 보편적인 문제,
심지어 현대주부 특유의 욕망, 외로움, 본심에 돌진해나갈 예정...

결혼 후에 남편의 어떤 비밀을 안 이후 그 일그러진 행복으로 마음을 서서히 침식당하고 있었던 사와가
파트타임 하는 슈퍼에 손님으로 방문했던 리카코가 불륜중인 남성과 사건에 휘말리면서
알리바이만들기에 협력하면서 그 과정에서 고등학교 교사를 만나
점차 그와 사랑에 빠져 결국 일선을 넘어 버리게 되고...
마음에 약간의 벌어짐을 품으면서도 "행복"을 지키기 위해 행동하고 있던 사와가
어느덧 "메꽃아내"가 되어버리는데....







관계도 CHART







등장인물 CAST

사사모토 사와(笹本紗和)(31) 役 ······ 배우 우에토 아야 (うえとあや | 上戸彩 | Ueto Aya)
마이홈을 사기 위해 파트타임에 힘쓰는 평범한 주부.
5년전 결혼한 남편・사사모토 슌스케와 주택가의 맨션에서 살고 있다.
결혼전 남편이 근무하는 가구 메이커의 계약사원이었다.
회사의 회식에서 만나게 된 슌스케는 불타는 사랑은 아니었지만,
마이홈을 사기 위해 파트타임에 힘쓰는 극히 평범한 주부.
5년전에 결혼한 남편・사사모토 슌스케와 주택가의 맨션에서 살고 있다.
결혼전에 남편이 근무하는 가구 메이커의 계약사원을 하고 있었다.
사내의 회식에서 알게된 슌스케와는 불타는 듯한 사랑은 아니었지만,
청결감이 있어 질척이지 않는 그와의 온화한 관계는 마음이 편했다.
하지만, 결혼후에 남편의 어떤 비밀을 안 이후 그 일그러진 행복은 사와의 마음을 서서히 침식하고 있었다.
어느날 오후, 파트타임 귀가 길에 소동에 휘말린 것을 계기로 리카코라는 여성과 알게 되어
그녀의 불륜의 알리바이 만들기에 협력하게 된다.
그녀는 평일낮에 드라이한 불륜을 반복하는 이른바 "평일 메꽃 아내"였다.
일그러진 행복을 지키기 위해서 요구에 따르는 사와였지만 얼마 안 있어 리카코의 분방한 생활에 매료되어 간다.
그런 때, 사와가 만난 것이 그 리카코가 접근해도 전혀 따르지 않았던 남자,고등학교 교사・키타노 유우이치로이었다.
넘어갈 수 없는 선을 의식하면 할 수록 사와는 키타노가 머리에서 떠나가지가 않는데....



타키가와 리카코(滝川利佳子)(39) 役 ······ 배우 키치세 미치코 (吉瀬美智子 | きちせみちこ | Kichise Michiko)
사와가 있는 거리에 최근 이사온 주부.
대형출판사 여성지의 편집자으로 있는 남편, 유명사립에 다니는 사랑스러운 히나, 마나 두딸들,
신축의 매우 근사한 독채――그림에 그린 것 같은 세레브 주부.
남편과 아이들을 배웅하고 가사도 대충 마친 그녀가 향하는 곳은 남자가 기다리는 호텔이었다.
항상 남편이외의 상대가 있고 평일 오후 3시부터 5시의 모험을 즐긴다.
그리고 주말에는 좋은 아내, 좋은 어머니로서 가족과 함께 보낸다.
표면적으로는 좋은 남편이 있으면서도 드라이한 불륜을 거듭하고 있는 "평일메꽃아내"인 것이다.
하지만, 남편이외의 남자와의 데이트중에 예상못한 사고에 타격을 입었다.
불륜에 쓰고 있던 차가 물건 절도사건이 있어버려 급히 알리바이 만들기가 필요하게 되었다.
그럴 때에 때마침 리카코의 앞에 나타난 것이 같은 거리에 사는 젊은 주부 ・사와였다.
일견, 평범하고 많은 것을 원하지 않는 어딘가 촌스러운 사와 속에
그녀자신도 모르는 정열적인 마음과 욕망이 있는 것을 리카코는 간파했다.
그녀는 사와의 약점을 잡고 이용하면서 지금까지 이상으로 분방하게 남자들과의 정사를 즐기게 되지만.....



키타노 유우이치로(北野裕一郎)(33) 役 ······ 배우 사이토 타쿠미 (さいとうたくみ | 斎藤工 | Saito Takumi)
세이쇼 고교의 생물교사.
어릴 때부터 동물과 식물을 좋아해서 생물 교사가 되었다. 집에서도 새와 물고기를 기르고 있다.
연구원으로서 우수했지만, 무엇이든지 생각한 것을 말해버리는 타입으로
인간관계가 잘 풀리지 않아 연구실에 남지 않고 교직에 들어왔다.
자신이 담임인 학생・키노시타 케이타가 차안 물건 절도 사건을 일으켜 양친이 부재라
그 대신에 경찰에 인수하러 가서 사와와 리카코를 만났다.
합의의 이야기 장소에서 리카코에게 유혹받고 화를 낸 것으로 사와와 친해지게 된다.
그는 원래 순수한 남자로 남편이 있는 여성은 생각해 본 적도 없었지만,
웃는 얼굴이 아이같이 어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딘가에 외로움을 품은 사와에게
속수무책으로 클린다. 점점 사와에게 빠져들어가는데.....



카토 오사무(加藤修)(45) 役 ······ 배우 키타무라 카즈키 (きたむらかずき | 北村一輝 | 北村康 | Kitamura Kazuki)
화가. 리카코의 불륜상대.
본업으로는 전적으로 먹고 살수 없어 리카코의 남편・滝川의 잡지에 삽화를 그리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타키가와 家의 홈파티에서 리카코에게 「나의 초상화를 그려달라 」고 요청받아
리카코의 본성을 파악한 듯한 그림을 그린 것으로 리카코에게 첫눈에 반한다.
성인의 밀당을 하면서 머지않아 滝川의 눈을 피해 리카코와 만나게 되어......



키타노 노리코(北野乃里子) 役 ······ 배우 이토 아유미 (伊藤歩 | いとうあゆみ | Ito Ayumi)
유우이치로의 아내.



하세가와 미스즈(長谷川美鈴)(26) 役 ······ 배우 키나미 하루카 (きなみはるか | 木南晴夏 | Kinami Haruka)
사와의 남편・슌스케 회사의 부하.
전문대졸업후 취직한 가구 메이커에서 슌스케와 알게 된다.
업무인 프로젝트가 같은 것을 계기로 사이가 좋아져 언제나 스마트하고 남자다운 슌스케에게 적극적인 그녀는
프로젝터의 끝에 맹어택. 그러나 슌스케는 자신에게는 아내가 있다고 거절한다.
「그래도 좋아」.
원래 그녀는 결혼을 생각안해도 되서 편하다는 이유로 기혼자만이 좋아지는 여자였다.
이후, 계속해 접근하고 있다.
슌스케도 완고하게 거절하면서도 젊은 미스즈가 자신을 연모하는 감미로움에 취해있는 것 같아
서로, 사랑의 흥정을 즐기고 있다.



타키가와 토오루(滝川徹)(50) 役 ······ 배우 키노시타 호우카 (きのしたほうか | 木下ほうか | Kinoshita Houka)
출판사 근무. 리카코의 남편.
5년전 40대여성을 타겟으로 한 잡지를 창간하여 붐을 만들어내어 성공시켰다.
원래 일도 우수하고 멋쟁이였기 때문에 그럭저럭 인기는 있었지만,
미인으로 스타일도 좋은 리카코를 아내로 맞은 것으로 점점 자신을 얻어 주변에 있는 젊은 여자들과 놀고 있다.
동료들 앞에서 「이녀석은 얼굴뿐으로 기량이 없다」「세상물정모른다」등,
미인아내를 얕보고 있고 바보취급의 말투를 하는 것으로 자신의 지위를 지키려고 하고 있다.



하키와라 토모야(萩原智也)(29) 役 ······ 배우 후치카미 야스시 (ふちかみやすし | 淵上泰史 | Fuchikami Yasushi)
전 J리거로 모델. 리카코의 불륜상대.
불륜전문 인터넷 만남 사이트에서 리카코와 알게 되었다.
리카코에게 이끌려 자주 만나는 가운데 같은 세대의 여성에게는 없는 성인의 매력에 혹하게 되어간다.



사사모토 슌스케(笹本俊介)(38) 役 ······ 배우 스즈키 코스케 (鈴木浩介 | すずきこうすけ | Suzuki Kosuke)
가구메이커의 홍보과장. 사와의 남편.
궁극의 나르시스트로 7살 연하의 아내를 돌보고 회사에서도 애처가로 통하고 있는 자신이 좋다.
그런 그에게 아내 밖에 모르는 비밀이 있다. 최근, 부하인 미스즈가 접근해오는 것도 아주 나쁜 것만도 아니다.
자신밖에 사랑할 수 없는 그의 자존심을 부추기기 때문이다.
하지만 슌스케의 그런 행복은 아내의 정사에 의해 맥없이 붕괴되려고 하고 있었다.......



사사모토 케이코(笹本慶子)(60) 役 ······ 배우 타카하타 아츠코 (高畑淳子 | たかはたあつこ | Takahata Atsuko)
사와의 시어머니. 슌스케의 어머니.
오랜 세월 부부로 같이 산 남편은 외아들・슌스케가 취직하자 동시에 병사.
유복한 가정에서 고이 키워졌기 때문에, 극도로 적적해하는 것으로
아들이 결혼할 때 근처에 사는 것을 희망하고 있었다.
사와와는 겉으로는 잘 지내왔다.
하지만, 대망의 아이가 5년이 지나도 생기지 않자 사와에게 색기가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한자와 나오키로 현모양처이미지를 부각시킨 우에토 아야가 불륜을 하게 되는 메꽃 아내로 변신합니다.
 거기다 누가해도 욕먹기 쉬운 치명치명 불륜남에 사이토 타쿠미와 키타무라 카즈키, 후치카미 야스시 등
 섹시한 매력의 남자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언젠가 태양이 비추는 곳에 "에서 우에토 아야와 사이토 타쿠미가 같이 출연하여 좋은 캐미를 보여줬었는데
 그에반해서 애정씬이 별로 없는데다가 스페셜에서도 사이토와 결혼하려 인사를 다니지만
 결국 홀로 남기로 하고 사이토만 외국으로 다시 돌아가면서 끝나서 참 아쉬웠었는데...
 여기서는 불륜이긴 하지만 둘이 알콩달콩 치명치명한 신을 많이 나올 것 같아서 기대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