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4분기일드

2012년 4분기 일드-"하나씨의 간단요리/하나의 간단요리(花のズボラ飯)" TBS 24시 55분 쿠라시나 카나(倉科カナ)주연


관련글:2012년 4분기 일드(일본드라마) 라인업 및 정리 
방송: 2012 년 10월 23일  화요일 24:55~25:25 TBS 드라마 ~("드래곤청년단" 후속)
제목: "하나씨의 간단요리/하나의 간단요리(花のズボラ飯)" 
주연: 쿠라시나 카나(倉科カナ) 
사이트: http://www.hanano-zuborameshi.jp/story/
원작: 쿠스미 마사유키(久住昌之)--「하나씨의 간단요리(花のズボラ飯)」 
주제가: NEWS「ポコポンペコーリャ」
각본: 오쿠라(オークラ)--("우레로☆미확인 소녀","울트라존","업계LOVESTORY","우주견작전","0호실의 손님","재규어 더 뮤비",등)
        미조이 에이이치 데이비스(溝井英一デービス)--("피스보트","삼대째 아케치 코고로","히카리,그 앞으로(ヒカリ,その先へ)"등)
연출: 유아사 노리코(湯浅典子)--("시마시마","클론베이비","사랑하는 일요일"등)日高貴士(보조)
        深迫康之--("드래곤청년단","어린이경찰","크로효우","가족팔경","머슬 걸!","삼대째 아케치 코고로","신부의 아버지","제왕",등)
푸드코디네이터: 이시모리 이즈미(石森いづみ)
프로듀서: 杉山剛(치프),日枝広道(치프),前原篤(치프),丸山博雄(치프),湯浅典子,前田利洋,深迫康之,阿部知司(어소시에이트)
출연:쿠라시나 카나(倉科カナ),카토 시게아키(加藤シゲアキ),키쿠치 아키코(菊池亜希子),노나미 마호(野波麻帆),
       하마노 겐타(浜野謙太),야마나카 타카시(山中崇),코지마 카즈야(児嶋一哉),츠카지 무가(塚地武雅)(드렁크드래곤),
       시가 코타로(志賀廣太郎),


『하나씨/하나의 간단요리는?』
남편이 단심부임하여 혼자 사는 생활을 유유히 즐기는 주부 하나 30세.
파트타임으로 책방에서 근무하고 청소와 세탁이 서툴려 집은 언제나 엉망진창
(남편이 돌아올때 외에는..)
밥먹는 것도  맛있고, 즐겁고,간단하고......
매일 1화에 1종류 이상의 간단요리가 등장하는 궁극의 혼자먹는 밥 이야기.


등장인물 CAST

코마자와 하나(駒沢花) 役 …… 배우 쿠라시나 카나(倉科カナ | くらしなかな | Kurasina Kana)
도쿄에 사는 30세 주부.
남편이 단신부임하게 되어 혼자살고. 파트타임으로 책방에서 근무.
텐션이 올라가면 일인칭이"하나코"가 된다.
많은 수고도 필요없고 맛있는"간단요리"를 만들어 먹는 것을 좋아한다.
청소가 서투르고 남편이 돌아올 때 이외는 어수산하게 살고 있다. 청소 세탁은 그녀에게 "빅 이벤트"이다.


ズボラ연구소 소장 遅井 役 …… 배우 카토 시게아키(加藤シゲアキ | かとうしげあき | Kato Shigeaki)(NEWS)
드라마 오리지널 캐릭터. ズボラ생태연구소 소장.
HZB「멋진、즈보라(ズボラ) 주부의 세계」해설.
날마다 즈보라(ズボラ)한 인간을 연구하고 하나의 간단(ズボラ)한 생태를 해설한다.

미즈키(ミズキ) 役 …… 배우 키쿠치 아키코(菊池亜希子 | Kikuchi Akiko)
하나의 친구. 프로 일러스트레이터.
꽃의 대학교시절 친구.동갑내가. 단짝.
남자친구와 반동거중이지만 결혼할 생각은 없었으나
임신으로 속도위반결혼을 하게 된다.

小野 役 …… 배우 노나미 마호(野波麻帆 | のなみまほ | Nonami Maho)
하나의 이웃. 코엔지와 동거중.

코엔지(高円寺) 役 …… 배우 하마노 겐타(浜野謙太 | はまのけんた | Hamano Kenta)
하나의 이웃. 小野와 동거중.

서점점장 役 …… 배우 쿠스미 마사유키(九墨正雪 | くすみ まさゆき | Kusumi Masayuki)
하나의 아르바이트처 점장.

実況早井 役 …… 배우 코지마 카즈야(児嶋一哉 | こじまかずや | Kojima Kazuya)(안잣슈)
드라마 오리지널 캐릭터.
HZB「멋진、즈보라(ズボラ) 주부의 세계」실황 중계 아나운서.
遅井옆에서 하나의 ズボラ한 생태를 해설한다.

애니메이션 목소리 役 …… 배우 東京03(토요모토 아키나와(豊本明長)・이이즈카 사토시(飯塚悟志)・키쿠타 아키히로(角田晃広))
하나가 읽고 있는 책이나 망상등의 이미지가 표현된 애니메이션이 드라마 매화 삽입되는데 그 안 목소리.

ガスケツ 役 …… 배우 야마나카 타카시(やまなかたかし | 山中崇 | Yamanaka Takashi)
하나의 대학교시절 친구.

웃치(ウッチー) 役 …… 배우 츠카지 무가(塚地武雅 | つかじむが | Tsukaji Muga)(드렁크 드래곤)
하나의 대학교시절 친구.

하나의 아버지,나레이션 役 …… 배우 시가 코타로(志賀廣太郎 | しがこうたろう | Shiga Kotaro)





+하나의 간단요리가 더 올바른 표현같지만 한국에서 원작이 하나씨의 간단요리라고 출판되어...
 아무래도 둘다 써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