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글: 2012년 1분기 일드(일본드라마) 라인업 및 정리
방송 : 2012 년 1 월 스타트 목요일 22시 드라마(후지TV)
제목:"최후로부터 두 번째의 사랑(最後から二番目の恋)"
각본:오카다 요시카즈(岡田惠和)
출연:코이즈미 쿄코(小泉今日子), 나카이 키이치(中井貴一), 사카구치 켄지(坂口憲二), 이이지마 나오코(飯島直子), 우치다 유키(内田有紀)
2012 년 1 월 시작의 "목요 극장" 는 오카다 요시카즈(岡田惠和)의 완전 오리지날 각본, 코이즈미 쿄코(小泉今日子)와 나카이 키이치(中井貴一)의 W 주연의 "최후로부터 두 번째의 사랑(最後から二番目の恋)" 을 선물합니다. 후지 TV의 연속 드라마 주연은 1999 년 이래 처음이라는 코이즈미 쿄코와 2008 년부터 후지 TV 연속 드라마 주연이 되는 나카이 키이치가 카마쿠라를 무대로 "성인의 사랑"을 연기합니다.
코이즈미 씨가 연기하는 것은 45 세 독신의 방송국 드라마 프로듀서 요시노 치아키(吉野千明). 연애보다는 건강과 노후 등 미래에 대한 불안을 느끼는 나이 .... 일과 가정의 양립이라는 입사 당시에 그린 미래와 전혀 다른 현재의 자신 .... 여기에서 천천히 시간을 보내는 경우에 무언가가 바뀌는 ...? 치아키는 노후를 위해서도, 지금 유행 친구와 옛 민가를 빌려 사는 것도 좋을지도, 그리고 가벼운 마음으로 가마쿠라까지 이동합니다. 그런 때, 치아키는 나카이가 연기하는 카마쿠라에서 시청 근무를 하고있는 50 세 독신남성 나카무라 와헤이(長倉和平)와 만납니다. 和平는 아내와 사별한 외로운 아이가 있는 남자였습니다.
고도 카마쿠라를 무대로 이렇게 밝고도 애절한 성인 청춘 드라마가 막을 엽니다. 과연 다양한 경험을 쌓아온 "성인"의 사랑의 결말은?
그런 두 사람의 사랑을 휘젓는 것은, 和平의 가족들.
사카구치 켄지가 연기하는 자유 분방하고 어딘가 박복한 꽃미남 동생 나카무라 신페이 (長倉真平)는 코이즈미가 분한 치아키를 설득, 삼각 관계에 이른다. 또한 이이지마 나오코(飯島直子)가 연기하는 가정 붕괴 직전의 잔소리가 심한 여동생 미즈타니 노리코(水谷典子)는 동세대로서 치아키를 부러워하고, 우치다 유키(内田有紀)가 연기하는 세상과 잘 조화가 이루어지지 않는, 위험한 또다른 한명의 여동생 나카무라 마리코(長倉万理子)는 그녀의 내면을 도려내고......
이러한 개성적인 인물과의 관계중 , 치아키千明와 와헤이和平는, 다양한 벽에 부딪히면서도, 진정한 행복을 잡으려고 합니다.
각본을 다루는 것은, 오카다 요시카즈(岡田惠和). 따뜻한 인간 드라마에 정평이 있는 오카다가, 남자와 여자의 전술, 그리고 가슴을 단단히 조이는 안타까운 마음을 그립니다..
내년에 데뷔 30주년을 맞이하는 코이즈미 쿄코씨.오카다 요시카즈(岡田惠和)의 각본, 나카이 키이치 와의 W주연이라고 하는 포진으로 제작된 드라마 "아직 사랑은 시작되지 않았어.(まだ恋は始まらない)"(1995년)은 대히트를 기록했습니다. 본작으로 실현된“17년만의 재회”가, 메모리얼 이어에 華를 더합니다!
등장인물 CAST
요시노 치아키(吉野千明) 역 / 배우 코이즈미 쿄코(小泉今日子)
45세. 독신의 방송국 드라마 프로듀서
長倉和平 역 / 배우 나카이 키이치(中井貴一)
50세. 카마쿠라시청근무,
아내와 사별후 아이 한명이 있다.
나가쿠라 신페이 (長倉真平) 역 / 배우 사카구치 켄지(坂口憲二)
자유분방하고 어딘가 박복한 和平의 꽃미남 동생.
치아키와 연관되어 和平와 삼각 관계에 이른다.
나가쿠라 마리코(長倉万理子) 역 / 배우 우치다 유키(内田有紀)
세상과 잘 조화를 하지 못하는 위험한 인물
和平의 여동생
미즈타니 노리코(水谷典子) 역 / 배우 이이지마 나오코(飯島直子)
가정붕괴직전의 잔소리가 심한 和平의 여동생.
치아키를 부러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