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1분기일드

2012년 1분기 일드-"하야미씨라고 불리는 날(早海さんと呼ばれる日)" 후지TV 일 9시 마츠시타 나오(松下奈緒) 주연

방송예정 : 2012 년 1 월 스타트 일요일 21시 드라마(후지TV)
제목:"早海さんと呼ばれる日" (가제)
주연:마츠시타 나오(松下奈緒)
사이트:http://www.fujitv.co.jp/hayamisan/index.html

각본:오시마 사토미(大島里美)--"굿 라이프" "리얼 클로즈" "1 리터의 눈물"
연출:코노 케이타(河野圭太)--"프리터, 집을 사다","마루모의 규칙","우리집의 역사","하얀거탑","후루하타 닌자부로(古畑任三郎)"


 2012 년 최초의 드라마틱 선데이의 주연을 맡는 것은, 마츠시타 나오(松下奈緒)!
"결혼"을 꿈꿔 왔던 가사는 못하는 아가씨가 남자 4 형제의 장남과 결혼.
둘만의 신혼 생활을 보내려는 순간 남편의 어머니가 실종 때문에 남자 5 명과 동거하는 지경에 ...!
"자란 환경의 차이"를 넘어 히로인이 훌륭한 "하야미(早海) 집안의 며느리"로 성장해 나가는 것을 리얼하게 가까이 그리는 홈 드라마.

 2012 년 1 월부터 시작하는 "하야미씨라고 불리는 날(早海さんと呼ばれる日)" (가제) 는 결혼을 꿈꿔 왔던 가사를 못하는 아가씨가 주인공. 4 형제의 장남과 결혼, 남자 투성이의 가정에 들어가 처음에는 가치와 성장 환경이 너무 다른 남편의 가족과 친숙해 질 수 없었으나 함께 살고 가족 각각을 알아가는 가운데 애정은 제쳐놓고라도 주인공이 가족에 빠뜨릴 수없는 시집에서 성장해가는 모습을 리얼하게 그리는 홈 드라마. 주인공 : 金井優梨子(후에 하야미 유리코早海優梨子)를 연기하는 것은, 후지 TV의 연속 드라마 출연은 "CONTROL ~ 범죄 심리 수사 ~"이후 1 년 만에 마츠시타 나오 . 향상 심이 강하고 뜨거운 형사역에서 일변 이번에는 회사원 아버지와 전업 주부 어머니 소중히 길러지고 무엇 불편없이 자란 아가씨 역에 도전하게 되었다.


마츠시타 나오 코멘트
"이번 드라마에서는 또 다시 가난한 생활 ...인데 다른 사람끼리 부부가 되고 가족이 되어가는 행보에서 각 문제 하나하나를 부부와 가족으로 극복, 돈보다 소중한 행복을 찾아가고 싶습니다. 현대의 전업 주부 역할은 처음 입니다만, "빨리 하야마(早海)씨의 부인"이 될 수 있도록, 그리고 "게게게여보(ゲゲゲの女房)"와는 또 다른 홈 드라마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주인공처럼 무모하게 노력하겠습니다. "

편성 기획  미즈노 아야코 코멘트
기획의도
"저는 원래 드라마는"친밀한 세계를 그리는 것을 만들어 가고 싶다 "는 것이 계속되어, 특히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있는"가족 "을 테마로 한 것을 만들어 가고 싶다는 게 있습니다 그러던 중 가족 이외의 사람과 말할 때 "달걀 후라이는 간장 또는 소스가" "목욕 타월은 매일 대체할 것인가" "용돈은 고등 학생 때는 얼마나 받는가"등으로 대표되는 " (우리집)에서는 옛날부터 이랬다 "라는"각 가정의 상식이나 습관 "의 이야기는 항상 신나게 이야기되는 것을 생각해냈습니다. 모두, 실제로 정답이 없는 것을 알고 있어도 남의 가정이 신경쓰이고 자신 가정이 올바른 것인가? 이상한 것인가?도 궁금합니다. 그렇지만, 그러한 각각 뿔뿔이 흩어진 가정 환경의 남녀가 서로 좋아하게 되어 결혼하고 아이가 생기고, 또한 새로운 가정이 되어간다 ...라고 하는 것이 계속 연쇄하여 가고있는 것을 생각하면 잘 되는 것이 기적처럼 생각됩니다.
"가정 환경이 다른 남녀"의 제일의 것들을 그리면, 즉 "가사능력없는 아가씨 신부"가 " 남자만 많이있는 가난한 일가 "에 시집 경우 어떻게 될까? 보통이라면 잘 될 일이 아니지만, 아내가 엄청 노력하고, 새로운, 좋은 가정을 구축할 수 있으면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2 개의 전혀 다른 가치관에 각각 보는 사람이 "안다! "라고 공감하고 주인공을 응원하고 싶어지는 드라마가 될 것입니다."

마츠시타 나오의 기용 이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응원하고 싶어지는 며느리 "라는 부분입니다."게게게여보(ゲゲゲの女房)"를 보고, 전 항상 마츠시타 나오씨의 연기를 응원하고있었습니다. 물론 이번 드라마의 히로인 유리코와는 전혀 캐릭터가 다르지만 부모님에 귀여움을 받고, 고생도 모르고 공부와 일이 있고, 똑바로 똑바로 살아온 히로인이, 물질도 돈도 없는 남자만 5 명이나 있는 가정에 들어가 하여 여자의 힘 모두를한다. 그리고, 참으로 가사 못한 히로인은 "이런 내라고 부끄럽다"고 격렬하게 열심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순수하고 똑바른 성격의 히로인은 남자들이 다음에서 다음으로 곤란한 문제가 발생하면 그 모두 고개를 공격 문제를 크게하지만, 그래서 문제는 하나 하나 해결하고갑니다. 그리고, 눈치 채면 히로인은 안 신부에서 일가의 기둥이라고 할 정도의 최강의 신부가되는 것입니다 그런 히로인을 사랑스럽고, 모두가 사랑가되는 "우수 梨子"연기해 주시는 마츠시타 나오 씨 밖에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