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1분기일드

2012년 1분기 드라마 예정- 무카이 오사무(向井理) 화요일 22시 드라마 첫 주연- 저돌,맹진형의 "프랜치 요리사"역


방송예정 : 2012 년 1 월 스타트 화요일 22시 드라마(간사이티비 · 후지TV)
제목:미정
주연:무카이 오사무(向井理)
각본:오오모리 미카(大森美香)---- [카파치타레!(カバチタレ!)]-[런치의 여왕],[버저 비트 ~ 벼랑의 히어로]

연출:모토하시 케이타(本橋圭太)----[못난이의 눈동자를 사랑해(ブスの瞳に恋してる)].[핸섬★슈츠 THE TV(ハンサム★スーツ THE TV)],[도망변호사(逃亡弁護士)] /
시라키 켄이치로(白木啓一郎)(간사이티비)---[리얼 클로즈(リアル・クローズ)],[길티 악마와 계약한 여자(ギル ティ~悪魔と契約した女~)],[헌터~ 그여자들, 현상금사냥꾼(HUNTER~その女たち、賞金稼ぎ~)]


무카이 오사무가 2012년 1월 스타트의 간사이티비·후지TV 계열 화요일 22시 범위 연속 드라마에, 첫주연 하는 것이 결정
락 & 프렌치"를 테마로 프랑스 레스토랑에서 일어나는 인간 군상을 코메디 터치로 그린다.

다양한 인간 군상이 전개되는 프랑스 레스토랑"르프티슈(ル・プティシュ)"

무카이가 맡은 역할은 인생의 고비가 되는 30세를 목전에 앞둔 주인공 야마테 에이스케.
"먹고 ... 웃고 ... 사랑하고 ..."그런 요소가 가득 차있는 스토리를 반드시 즐겨받을 수 있다고 음악을 아주 좋아하고,
요리가 자신있는 S캐릭터 남자인 프렌치 세프…와 확실히"등신대의 무카이 오사무"에 가까운 지위가 되지만, 레스토랑을 무대에, 꿈과 좌절, 동료와의 정, 요리, 연애, 라이벌과의 대결, 부모라는 약속…등, 현실과 마주보면서 주인공이 성장해 가는 모습, 인생의 선택을 재촉당한 남자의 모습을 리얼하게 연기한다.
 또, 3세 연상의 OL의 그녀와 9세 연하의 조금 신경이 쓰이는 여대생…이라고 하는 12 세차의 연령폭도 있는 2명의 여성의 사이에 연애에 흔들리는 설정도 있어, 러브 노선의 전개도 놓칠 수 없다! 게다가 드라마 안에서는 무카이가 악기의 베이스를 연주하는 씬이나, 실제로 프랑스 요리를 만드는 씬도 등장하기 위해(때문에), 12월로 예정되어 있는 크랭크인까지의 사이에, 음악과 요리의 특훈을 쌓아, 촬영에 임한다.
"드라마의 촬영중에 30세가 되므로, “20대 마지막 일로 30대 최초의 일”이라고 기념해야 할 작품이 되므로, 제대로 사람의 마음을 잡는 작품으로 하고 싶습니다.베이스는, 코메디.템포가 매우 빠른 드라마가 되어 간다고 생각하므로, 보고 있는 사람을 질리게 한 않는 드라마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라고, 강력하게 자세를 말했다.


내용은 오너 셰프의 어머니가 급서하고 뮤지션의 꿈에서 일전, 가족의 인기 프렌치 레스토랑 "르프티슈(ル・プティシュ)"을 잇는 것을, 무카이 오사무 연기 29세을 눈앞으로 한 주인공 야마테 에이스테(29)이 결의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다메다메(ダメダメ) 아버지 때문에 레스토랑이 신진 기예의 실업가에게 따라가버리게. 역경에도 지지 않고, 이전의 뮤지션 동료와 함께 새로운 자신의 가게를 열기 위해 분투하지만 ... 첫날부터 기다렸다는 허둥지둥 극의 연속!
또한 레스토랑 오픈 뒤로 세 살 연상의 32 세의 그녀는 영어 케의 만드는 ​​요리의 포로가되어 버린 9 살 연하의 20 살 여대생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리고 연애가 삼각 관계로 발전하는 전개도! ?


+무카이 오사무의 드라마라 안볼가능성이 99%긴 하지만(넌 나한테 처음으로 우익이란 단어를 관심가지게 해준 사람)
암튼 2012년 드라마 정보라 우선 포스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