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1분기일드

2012년 1분기 일드-"스텝 파더 스텝(ステップファザー・ステップ)" TBS 월 8시 카미카와 타카야(上川隆也)

관련글: 2012년 1분기 일드(일본드라마) 라인업 및 정리 
방송예정 : 2012 년 1 월 9일 월요일 20시 드라마(TBS) ~(첫회만 7시부터 2시간 방송)
제목:"스텝 파더 스텝(ステップファザー・ステップ)"
주연:카미카와 타카야(上川隆也)
사이트:http://www.tbs.co.jp/stepfather/
원작:미야베 미유키--"스텝 파더 스텝(ステップファザー・ステップ)"
각본:시노자키 에리코(篠﨑絵里子) 토쿠나가 유이치(徳永友一)쿠니이 케이(国井桂)
연출:신조 타케히코(新城毅彦), 야마시타 마나미(山下学美)
프로듀서:와타나베 료스케(渡辺良介), 八木亜未
출연:카미카와 타카야(上川隆也) ,코니시 마나미(小西真奈美), 히라야마 아야(平山あや),시부야 타츠키(渋谷龍生),시부야 아츠키(渋谷樹生), 스도 리사(須藤理彩) ,와타나베 잇케이(渡辺いっけい), 이토 시로(伊東四朗)



내년 1월부터 월요일 밤 8시 파나소닉 드라마 씨어터에서 신드라마 「스텝파자·스텝」이 스타트합니다.1월 9일(월)의 첫회는 밤 7시부터 2시간 스페셜!

이 드라마는 미야베 미유키의 동명 소설이 원작. 93년 단행본이 발매된 이후 약 20년동안 누계 100만부를 판매하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롱 셀러입니다. 고고한 괴도인“나”는, 엉뚱한 일로부터 쌍둥이의 아빠가 되는 처지에.게다가 "더이상 도둑질은 하지 않는다"라고 계약까지 맺게되는 결과.또한 더 공연한 참견장이 쌍둥이의 탓으로 근처에서 일어나는 사건이나 트러블에 말려 들어가, 쌍둥이의 담임은 나를 의심하고 있는….홈 코메디면서 미스터리도 있는, 한 알로 두 번 맛있는 작품입니다.

그런 주인공“나”를 연기하는 것은, 미야베 작품의 열렬한 팬이기도 한 카미카와 타카야(上川隆也).“나”를 억지로 아빠로 만들어 버리는 건방진 쌍둥이 사토시와 타다시는 시부야 타츠키(渋谷龍生),아츠키(樹生)라고 하는 이란성 쌍둥아가 연기합니다.그리고“나”와 쌍둥이의 비밀에 가까워져 버리는 쌍둥이의 담임·레이코역은 코니시 마나미.이 밖에도 이토 시로, 히라야마 아야, 스도 리사, 와타나베 잇케이등의  개성적인 배우가 굳힙니다..

물론 진짜 가족은 아닌“나”와 쌍둥이. 가짜 가족에게 진짜 정은 싹트는지? 거짓 가족이 만들어내는 홈 코메디와 미야베 작품만이 가능한 본격 미스터리를 부디 기대하세요!!




코멘트

주연 카미카와 타카야
미야베 미유키 선생님의 팬이지만, 드라마의 이야기를 하실 때까지 이 원작은 읽은 일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읽게 주신 선생님의 다른 작품과는 구별되는 분명히 가벼운 작풍에서 "스나크 사냥"과 "레벨 7"과는 전혀 작풍이 달리 선생님 가지신 변화의 풍부함에 놀라게 되었습니다. 제가 연기하게되는 주인공 "나"를 상정하고 원작을 읽었습니다만, 다읽고 최초로 생각한 것은 "이 가족은 어떻게 되어 가는 것일까?" 이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신경이 쓰여 어쩔 수 없습니다 (웃음).
 
이 이야기에 나오는 쌍둥이는 원작에서는 중학생인데, 드라마에서는 10 세의 두 사람이 연기합니다. 그 간격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라고 솔직히 생각했지만 실제로 만나자 두 사람은 귀여웠습니다. 솔직하게 그렇게 생각했기 때문에 그 생각이 "나"의 역할 연구에도 영향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촬영 기간 동안의 짧은 기간이지만 두 사람과는 농밀하게, 즐겁게 보내고 싶습니다.

원작이 나이를 불문하고 사랑 받고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드라마도 폭넓은 세대의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연기하고 싶습니다. 쌍둥이가 안고있는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기까지 드라마로 그려갈 수 있으면 최고겠군요. 해결책은 시즌 3 이나4 쯤(웃음). 그 때문에도 미야베 선생님은 꼭 속편을 써 주셨으면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