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3년도 1분기일드

"노부나가의 셰프 (信長のシェフ)" 4화 미리보기/예고



제 4화
2013년 2월 1일 금요일 23시 15분

켄(타마모리 유타)의 요리에 의해 쇼군 아시카가 요시아키(마사나 보쿠조)에게
아사쿠라 요시카게 공격을 승락받은 오다 노부나가(오이카와 미츠히로)는 수도의 니죠성에서 즉시 출전.
키노시타 도키치로 히데요시 후의 도요토미 히데요시(고리),
모리 요시나리(우카지 타카시)외에 토쿠가와 이에야스(컨닝 타케야마)도 종군하여
파죽지세로 에치젠의 아사쿠라軍을 격파하였다.
머지않아 아사쿠라의 본거지・이치죠다니라는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던 노부나가의 곁으로 매제 아사이 나가마사로부터의 서자와 서신이 도착한다.
거기에는 나가마사로부터 노부나가를 향한 의절의 말이. 또한 노부나가의 여동생으로 나가마사의 아내인 오이치로부터도 보따리가 도착한다.
거기에는 몇마리의 은어가 곁들어 있어 켄은 그것이 「梁(어량・천의 양안을 막아 물고기를 잡는 장치)」 즉 함정을 나타내고 있는 것은 아닌가라고 진언한다.
예상했던 대로 북쪽에서는 아사쿠라軍, 남쪽에서는 아사이軍이 본진에 육박해 협공하려고 하고 있는 것이었다!

후미를 히데요시에게 맡기고 켄을 따라 퇴각을 시작한 노부나가 였지만 도중 다리를 부상당해 버린다.
눈도 내리기 시작해 이이상 진행이 곤란하게 된 일행은 부득이하게 근처의 민가에서 하룻밤을 나게 된다.
그 집에는 영양실조인 아이가 .
켄은 즉석버터를 고안하여 『토란줄기 리조토』를 만들어 아이들에게 먹이고 그 부모를 기쁘게 한다!
아사쿠라・아자이軍의 추격자에게 들키는 일 없이 무사히 기후에 되돌아온 노부나가였지만,
이번에는 이에야스가 배반을 획책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정보가 들어온다.
노부나가는 이에야스가 좋아하는 도미를 사용 이에야스의 마음을 멈추는 요리를 만들라고 켄에게 지시한다.
사실은 그 도미에는 어느 큰 의미를 담겨져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