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그외 일드

"더이상 유괴는 하지 않는다(もう誘拐なんてしない)" 2012년 1월 3일 후지TV SP-아라가키유이(각키) 오노 사토시 주연


방송예정 : 2012 년 1 월 3일 화요일 21시 드라마(후지TV)
제목:더이상 유괴는 하지 않는다. (もう誘拐なんてしない)"
주연:오노 사토시( 大野智 ),아라가키 유이(新垣結衣)
사이트:http://www.fujitv.co.jp/hayamisan/index.html 
원작:히가시가오 도쿠야(東川篤哉)--"더이상 유괴는 하지 않는다. (もう誘拐なんてしない)"

각본:후루야 오쇼(古家和尚)--"행복해지자(幸せになろうよ)","외교관 쿠로다 코사쿠","메이의 집사(メイちゃんの執事)"
연출:사토 유이치(佐藤祐市)--"스트로베리 나이트","마지막 약속","워터보이즈"
출연:오노 사토시( 大野智 ),아라가키 유이, 사토 류타(佐藤隆太),칸지야 시호리(貫地谷しほり), 나리미야 히로키(成宮寛貴 ),타카하시 카츠미(高橋克実),키타오오지 킨야(北大路欣也)


등장인물 CAST


타루이 쇼타로(樽井翔太郎)역--배우 오노 사토시( 大野智 ),-어렸을 적 부터 히어로의 꿈을 버리지 않는 프리타.
花園絵里香역--배우 아라가키 유이-테키야의 두목(키타오오지 킨야)의 딸인 여대생, 쇼타로에게 유괴를 의뢰.
甲本一樹역--배우 사토 류타(佐藤隆太)-쇼타로의 선배
花園皐月역--배우 칸지야 시호리(貫地谷しほり)-花園일가의 장녀, 남자다운 여장부 사츠키,
山部勢司역--배우 나리미야 히로키(成宮寛貴 )-사츠키의 대학선배로 과거의 철없는 행동으로 취직하지 못하고 花園일가에 들어감
安川忠雄역--배우 타카하시 카츠미(高橋克実)-花園 일가와 라이벌 관계에 있는 “야스가와 흥업”의 두목으로, 사츠키에게 반함
花園周五郎역--배우 키타오오지 킨야(花園周五郎)-花園 일가의 두목이면서 이탈리아에 심취한 인물.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23)가 내년 "첫 작품"으로, 1 월 3 일 방송의 후지 텔레비계 스페셜 드라마"더이상 유괴는 하지 않는다. (もう誘拐なんてしない)" 의 히로인을 맡는 것이 알려졌다 . 이 작품은 아라시의 오노 사토시(31)가 주연하는 코미디로 각키는 천진난만한 아가씨 여대생이라는 역할. 새로운 캐릭터를 맡아 전국을 "웃음 치료"시킨다.  

 2012 년 연초부터 "각키 스마일 '전개이다. 신춘 스페셜 드라마에서 오노와 첫 공동 출연하고 코믹한 연기를 펼친다.  
아라가키가 연기하는 것은, 노점상 두목을 아버지를 가진 아가씨 여대생,하나조노 에리카. 오노가 연기하는 백수에게 희극 납치를 제의, 신장 이식이 필요한 아버지가 다른 여동생을 위해 실제 아버지로부터 치료비를 받으려고하는 청춘 코미디이다.  원작은 히트작 "수수께끼풀이는 저녁 식사 후에"등으로 알려진 작가, 히가시가오 도쿠야의 동명 소설. 현재 후지에서 방송중인 "수수께끼 -"드라마 버전을 다루며 이번 작품의 기획도 담당하는 방송국의 나리카와 히로아키는 아라가키의 기용에 대해 "압도적으로 귀엽고 매력적이고 확실한 존재감을 가지고있다 "고 설명했다. "오노 씨와 일본을 두근두근 거리게시키는 좋은 콤비가 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라고 기대를 건다.  

각키는 촬영 전 "오노 씨는 정말 다재 다능한 편이라서 긴장되지만  사랑이 주된이야기가 되기 때문에 그것도 즐겨주세요"라고 말하고 있었지만, 28 일 촬영 첫날을 맞아 "(오노씨와) 딱 딱 커뮤니케이션도 되고 있기 때문에, 어쩐지 새해에 딱 맞는 밝은 드라마가 될 것 같은 생각이 있습니다 "라고 반응을 느끼고있다.  

 첫 주연 드라마가 된 7 월기 방송의 후지 월 9 "전개 걸"은 돈과 지위를 꿈꾸는 국제 변호사 역을 열연. 12 월 9 일 방송의 일본 TV 계 특별 드라마 "란마 1 / 2"는 중학생 시절부터 단축키 모습으로 강한 여자의 격투에 도전했다. 이번에는 천진난만한 캐릭터로, 다시 새로운 경지를 개척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