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5년도 1분기일드

"장난스런 키스 2 ~ Love in TOKYO (イタズラなKiss2 ~ Love in TOKYO)" 14화에 나온 유우키와 코노미의 KISS......

관련글:2014년 4분기 일드-"장난스런 키스 2 ~ Love in TOKYO (イタズラなKiss2 ~ Love in TOKYO)" 후지 월 27시03분 미키 호노카(未来穂香),후루카와 유우키(古川雄輝)주연 



대드에서도 좋아하는 장면이라 매번 돌려봤던...장면이 일드에도 나왔길래 포스팅합니다.
이리에 家의 막내 나오키와 코노미의 러브스토리인데요.
대드에서는 강아지를 산책시키러 간 유우키가 고백받는 코노미(대드에서는 호미)를 혼자 보고
집에 비누를 만드러 온 코노미에게 화를 내지만 ..형의 조언에 따라 코노미 학교에 찾아가.코노미를 만나는데요.
유우키를 위해 만든 커다란 베개를 든 코노미와 유우키는 철길 위에 서서
유우키가 고백을 하고 코노미가 들고 있던 배게를 유우키키가 들고 ..
이리에家의 어머니가 집에 오라고 했던 것을 무시하고 둘이서 놀러가는데요.(키스는 하지 않습니다.)

일드에서는 코노미가 고백받는 장면을 장보러 오는길에 코토코와 유우키가 같이 보고.
자신만 모르는 질투를 느껴 뜨개질을 하러 온 코노미에게 유우키가 똑같이 심한말을 하고
약속에 끌려다니는 자신이 싫다고 불평하지만 싫은지 모르겠다며 형에게 상담후..
직접..코노미를 만나러 가서 발렌타인데이라 만나러 온게 아니고,
만나러 온 날이 발렌타인 데이였을 뿐이라는 말을 날려주고..(역시 형제네요 ㅎㅎ)
전날의 심한 말을 사과하면서 (대드랑 같죠) 코노미의 탓도 있다며
고백받았을 때 남친없다는 ....대답을 한 이유를 묻더니
코노미의 마음속 진심을 듣고..발렌타인 선물로 준비했다는 목도리를 둘려주는 코노미에게 팔목을 잡고 키스를 시전....!!!
순간 자기도 자기가 키스한 것에 당황해..손을 놓더니 변덕이라는 말로 코노미를 당황시켜놓고 ㅋㅋㅋㅋ
다시 말을 더듬어 가면서 변덕이 아니고 코노미를 좋아한다고 ...확실하게 선언을 해줍니다!!!
유우키군 멋집니다!!!!(형과는 다른 스윗합입니다 ㅠㅠ 나오키 본받으세요!!)
거기다 담부터는 남자친구 있다고 하라는 말까지!!!!!
아 형보다 연애문제에 있어서 더 스윗하고 멋진 유우키 군이네요..
개인적으로 나오키의 츤데레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유우키의 저렇게 질러주는 행동 좋습니다..
대드에 나왔던 것 처럼 앞으로도 같이 영화도 보러 다니고 친구 문병도 사이좋게 다니고 그러겠죠?




+시즌1이 16부작이라 다음주가 마지막회일 듯 싶은데요...
비록 보긴 힘들었지만...나오키군 코토코양 달달한 둘의 캐미 너무너무 좋았어요...
다른 드라마에서 또 만나요 ...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