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4년도 1분기일드

"실연 쇼콜라티에(失恋ショコラティエ)" 6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 2014년 1분기 일드-"실연 쇼콜라티에(失恋ショコラティエ)" 후지TV 월 21시 마츠모토 준(松本潤) 주연 



제 6화
2014년 2월 17일 21시


소타(마츠모토 준)는 에레나(미즈하라 키코)의 방에 뛰어들어 가지만 그곳에는 인기척은 없었다.
에레나에게 무언가 있었던 것은 아닌가하고 불안해하지만, 에레나는 뜻밖의 장소에 몸을 숨기고 있었다.
안도한 소타에게 에레나는 倉科에 대한 고백의 자초지종을 재현해서 들려주고 사랑은 끝났다고 단언한다.
倉科(사토 유키 佐藤祐基)에게 아내와 자식이 있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것을 들은 소타는 자신은 어째서 유부녀인 사에코(이시하라 사토미)를 계속 좋아하고 있는 것일까라고 자문한다.

 그 때, 자택에 혼자인 사에코는 소타가 만든 생일 케이크를 먹고 있었다.
그 모습은 머리에는 붕대, 눈에는 안대라는 안타까운 것이었다.
허전한 사에코는 소타로 부터의 연락을 기대하지만, 메일조차 오지않고 있었다.

 다음날, 「쇼콜라・비」에 되돌아 온 소타에게
올리비에(미조바타 준페이)와 마츠리(아리무라 카스미)가 말을 걸지만 소타에게 평소같은 패기는 없었다.
그러나 소타는 카오루코(미즈카와 아사미)를 만나면 전날의 발언을 사죄.
자신은 카오루코를 좋아하니까 좋아하는 사람의 입에서 악담을 듣고 싶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好き」라고 하는 말이 카오루코에게 꽂힌다.

 그 후, 소타는 카오루코, 올리비에, 마츠리를 마주보고 실연하기로 했다고 선언한다.
자신은 정말로 사에코를 좋아하지만, 아무리해도 손에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마음 전부를 숨김없이 털어놓고 제대로 휘들린 사랑의 끝낸다고 한다.
카오루코들은 어리둥절하지만, 소타는 개운해진 것 같은 표정으로......






+ 드디어 소타가 사에코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자상한 남편이라면 둘의 사이는 절대 안된다고 생각했겠지만
남편이 결코 좋은 남편은 아니라 과연 이 둘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카오루코는 ㅠㅠㅠㅠㅠ 제발 "좋아"라는 의미가 사람대사람의 좋음인지 이성에 대한 좋음인지좀 구분하세요 ㅠㅠ
소타의 짝사랑도 짠내대박인데 카오루코도 만만치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