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6년도 1분기 일드

임상범죄학자 히무라 히데오의 추리 (臨床犯罪学者 火村英生の推理)" 5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2016년 1분기 일드-"임상범죄학자 히무라 히데오의 추리 (臨床犯罪学者 火村英生の推理)" NTV 일 22시 30분 사이토 타쿠미(斎藤工) 주연 



제 5화
2016년 2월 14일 22시 30분


어느날, 히무라(사이토 타쿠미)는 아케미 朱美(야마모토 미즈키 山本美月)로 부터 상담을 받는다.
히무라가 준교수실에 아케미를 맞아들여 이야기를 들으려면 방에 들어오는 석양을 무서워하는 아케미.
그런 아케미의 모습에서 그녀의 불에 대한 트라우마를 알아맞춘다.
아케미는 15살 때에 살고있던 친척 집이 방화로 불에 타
삼촌이 불덩어리가 되어 죽어가는 것을 눈앞에서 직접봤다고 털어놓는다.

아케미의 상담은 2년전에 지인이 실해되었지만 범인이 밝혀지지 않아 사건이 미궁에 빠져든 것같다고 한다.
사건의 개요를 들은 히무라는 흥미를 가지고 조사를 아케미에게 약속한다.

그런 가운데, 탤런트인 유라 愉良(코지마 리리마 小島梨里杏)가 자택에서 살해되었다.
시체의 제1발견자는 유라의 소속사무소의 사장으로 연인이었던 유카리 마사히코 夕狩正比古(타쿠마 신 宅麻伸).
히무라와 아리스(쿠보타 마사타카)는 사건현장으로 향해, 마사히코로 부터 이야기를 듣는다.

마사히코에 의하면 유라의 방을 찾아갔지만 응답이 없어서 여벌열쇠로 열고 들어갔더니
쇼파에서 유라가 죽어있었다고 한다.
집 가운데는 엉망으로 되어있었다.
집 열쇠는 유라본인이 지닌 두개와 마사히코가 1개 가지고 있어 전부 3개.
유라는 살해된 2일전에 열쇠를 잃어버렸었다.
그 열쇠를 주은 누군가가 침입해 유라를 죽이고 금품을 빼았은 강도살인으로 보였다.

하지만 사실은 유라를 죽인 것은 마사히코였다.
마사히코가 유라를 죽인 동기는?
완벽하게 보이는 마사히코의 범죄를 히무라와 아리스는 어떻게 풀어나가는가!?







+ 마사히코의 범죄의 트릭을 어떻게 밝혀낼까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