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6년도 1분기 일드

임상범죄학자 히무라 히데오의 추리 (臨床犯罪学者 火村英生の推理)" 1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2016년 1분기 일드-"임상범죄학자 히무라 히데오의 추리 (臨床犯罪学者 火村英生の推理)" NTV 일 22시 30분 사이토 타쿠미(斎藤工) 주연 



제 1화
2016년 1월 17일 22시 30분


英都대학 준교수・히무라 히데오 火村英生(사이토 타쿠미 斎藤工)는
경찰의 의뢰를 받아 살인사건의 수사협력을 하는 범죄학자.
그는 「사람을 죽이고 싶었다고 생각한 적이 있다.」라고 공언하고 궁극의 범죄를 추구한다.
마음에 어둠을 품은 히무로를 지켜보고 서포트하는 것은
친구인 추리작가・아리스가와 아리스 有栖川有栖(쿠보타 마사타카 窪田正孝).
히무로는 아리스를 파트너로 수많은 사건을 해결해왔다.

히무로는 젊은 여성 두명이 살해된 연속 무차별사건 수사에 관계하고 있었다.
2명의 입안에는 해독할 수 없는 수수께끼의 메세지가 적혀있는 종이조각이 남겨져있었다.
사건이 일어난 것은 2주연속 화요일 밤.
히무로는 3주째 화요일 밤에 제 3의 살인이 일어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었다

히무로의 예상대로, 3주째 화요일 밤에 같은 수법의 살인이 발생.
히무로와 아리스는 현장에 급히 달려간다.
피해자는 또다시 젊은 여성으로 전의 2건과 같이 등에서 부터 예리한 칼날에 의한 척살.
피해자의 입안에는 범인으로 부터의 메세지로 보이는 보이는 종이조각이 있고
그것에는 「NIGHT PROWLER」(나이트 푸로라)라고 쓰여져 있었다.
"나이트 푸로라"는 「절규성(絶叫城)」이라는 인기 TV게임의 캐릭터라고 판명.
범인에게는 「절규성」의 지식이 있다고 생각되었다.
히무로는 「절규성」을 제작한 게임회사를 방문해 게임제작에 관계된 사람을 찾는다.

다음 화요일까지 앞으로 3일이 남은 밤에 제4의 살인이 일어나버린다.
피해자는 프리 라이터인 雪枝(이리야마 노리코 入山法子).
살해 수법은 이전 3건과 같고 입안에 남겨있는 종잇조각에는 "GAME OVER"라고 쓰여저 있었다.
「절규성」도 4명이 죽으면 게임 오버라고 하는 스토리.
일련의 범행은 「절규성」에 따라 행하여져 이것이 최후의 범행이 아닐까하고 생각되었다.
하지만, 히무로는 「이 사건은 지금까지 3건과 다르다」라고 단언하는데......







+두 콤비의 조합이 너무나도 기대됩니다. ㅎㅎ.
그리고 4번째 사건은 뭐가 다를까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