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5년도 4분기일드

"위장부부 (偽装の夫婦)" 4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2015년 4분기 일드-"위장부부 (偽装の夫婦)" NTV 수 22시 아마미 유키(天海祐希) 주연 



제 4화
2015년 10월 28일 22시


결혼 피로연 직후, 암으로 여명반년이었을 터인 카나에(후지 스미코)로 부터
전부 거짓이었다고 고백받은 히로(아마미 유키).
또한, 카나에로 부터는 쵸지(사와무라 잇키)에게는 이대로 가만히 있어달라고 부탁받는다. 쵸지와 히로는 피로연에서 귀가.
카나에를 이해시켰다고 생각하고 안심하고 있는 쵸지가
어떻게든 잘 받아들이길 바란다고 카나에로 부터 문제를 위임받은 차에
사실은 임신하지 않았다고 하는 카나에에 대한 거짓말도 품은 히로의 곤혹은 깊어질 뿐.
히로는 아무렇지도 않은 듯, 카나에에게 위장결혼을 이야기하려고 쵸지에게 제안한다
그러나 쵸지는 듣지 않고, 자신이 타모츠 保(쿠도 아스카 工藤阿須加)에게
열중하고 있는 것에 질투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라고 말을 꺼내는 전말.
바로 그 때, 타모츠가 쵸지의 맨션을 방문한다.
타모츠는 히로에게 「제자로 해주길 바란다」고 부탁하러 온 것이었다.
그는 예전 나쁜 친구들로부터 히로에게 구원받은 이후, 히로를 이상적인 정의의 히어로로 사모하게 되었다
쵸지는 히로에게 질투. 점점 더 까탈져 가는 사태에 히로는 머리를 감싸쥔다.
그런 가운데, 야에코(사카이 마키)가 도서관까지 히로를 찾아온다.
야에코에 따르면 텐진(사토 지로)가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기 시작했지만,
그 여성에게 헌상하고 있는 것 같고 테루노(키무라 미도리코)로 부터 돈을 빌리거나
집에서 돈이 되는 것을 멋대로 가지고 나가게 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한다.
테루노와 야에코는 텐진이 여자에게 속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히로는 야에코에게 텐진과 이야기를 해달라고 부탁받고 고다家에 간다.
텐진은 히로가 어떤 여자인지 알아내려고 해도 아무것도 말하지 않은 채,
그 여성과 결혼한다고 우겨대는 것이었다.

다음날, 히로는 텐진이 출연하는 마술쇼의 회장을 방문한다.
텐진의 옆에는 쵸지의 유치원에 근무하는 하라 原선생(시바모토 유키 柴本幸)가 있었다.
텐진이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상대는 하라 선생이었다.
히로가 숨어서 두사람의 모습을 엿보고 있으면 텐진이 하라 선생에게 프로포즈.
하지만 하라선생은 「결혼 할 생각은 없다.」라고 거절.
히로는 텐진이 프로포즈를 거절당하는 현장을 목격해버리는데.....






+히로에게 제자로 받아달라니 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