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드라마/영화/신의퀴즈

신의 퀴즈4 3화 스틸컷 및 스포


관련글:신의 퀴즈4 1화 미리보기/예고 5월 18일 11시 방영예정 
             신의 퀴즈4 2화 미리보기/예고 5월 25일 11시 방영예정+텍스트 예고 추가  
             신의 퀴즈4 1화-Case. 01 붉은 눈물- 한진우 박사의 무의식의 세계, 그리고 집도의의 정체?  
             신의 퀴즈4 2화 스틸컷 및 스포  
             신의 퀴즈4 3화 미리보기/예고 6월 1일 11시 방영예정+텍스트 예고 추가  
             신의 퀴즈4 2화-Case. 02 천사의 손톱- 한진우 박사수술의 집도의와 강경희형사와의 갈등 



3화 : 뱀의 춤
유명한 현대 무용가가 숲 속에서 숨진 채 발견된다.
넝쿨에 팔다리가 엉켜 기괴한 형상으로 죽어있는 그녀.
집안에서 발견된 유서를 통해 자살을 추정하던 중,
그녀가 헌팅턴 무도병, 팔다리가 춤을 추듯 마음대로 움직이는 장애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타살 가능성을 의심한다.
한편 그녀가 남긴 유서와 주변인들을 조사하던 수사팀은 예상치 못했던 단서를 발견하고,
죽음의 비밀에 서서히 다가가는데….


++OCN 블로그에 올라온 3화 스틸컷 들








오씨엔 블로그에서 한번 더 언급한 여러 스포들



1) 새 연구관 한시우 등장.

흑흑 성도형이 안나오시고 대신 들어온 시입연구관이네요
한쌤 팬이라고 하니 팬모드를 볼 수 있겠네요.








2) 태경 훔쳐보다 걸린거 맞군요 ㅎㅎㅎㅎㅎ
+관련글: 신의 퀴즈4 3화 미리보기/예고 6월 1일 11시 방영예정+텍스트 예고 추가  

"요새 느끼한 감이 좀 없지 않아 있으시네~~에?"라며 혼내는 강쁘니님은 예상대로 ㅋㅋㅋ
태경이 훔쳐보다 걸린 한쌤을 혼내는 거였습니다.
눈치보면서 쪼그리고 있는 한쌤귀여운데 본방에서 기대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3) 강경희를 따라온 남자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관련글: 신의 퀴즈4 2화-Case. 02 천사의 손톱- 한진우 박사수술의 집도의와 강경희형사와의 갈등 


마지막에서 강형사님이 누군가에게 감시당한다고 생각해 조심하며 밤길을 걷는데
결국 누군가의 손에 잡힌 강쁘니......

우유님 말씀대로 뒷따라온 사람의 키가 커서 한쌤이 아니라는 이야기가 맞았나 봅니다.
지금보니 확실히 키큰사람이 강경희형사님 어깨를 잡는 군요.!!
강형사님이 저렇게 웃다니 대체 누굴까요?
성도형도 아닌 것 같고 같이 일하는 형사팀은 그리 안친해보이기도 하고...
시즌1,2에 나왔던 같은 팀 형사들중 한명일까요? 아님 연수때 만난 인물? 아예 뉴페이스?








4)이번화 희귀병은 "헌팅턴 무도병 환자"인가 봅니다.



+ 출처:OCN블로그+내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