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3년도 4분기일드

"49" 4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2013년 4분기 일드-"49" NTV 토 24시50분 사토 쇼리(佐藤勝利)(Sexy Zone) 주연 



제 2화
2013년 10월 26일 24시 50분


어느날 아침, 학교에 가는 단(사토 쇼리)를 마나 (니시노 나나세)가 데릴러 온다.
함께 등교하는 두사람을 보고 충격을 감출수 없는 쇼고(테라니시 타쿠토).
단과의 데이트를 몇번이나 바람맞혔던 마나이었지만,
돌변해서 적극적으로 단에게 접근하게 된다.
그런 가운데, 누나・유코(노무라 마스미)의 친구・소노코(후카가와 마이)로 부터,
유코를 임신시킨 상대에 대해 캐물어 내는 단.
즉시, 호스트클럽에서 일하는 전남자친구・키류 테츠야(칸 유타카)의 곁으로 돌진한 단은,
두사람이 헤어진 사정, 또한, 테츠야가 고액의 빚을 떠맡고 있는 일을 안다.




+홈페이지 여장사진이 대체 뭔가 했더니 호스트클럽에서 나온건가 보네요 ㅋㅋㅋㅋ
사토 쇼리여장하니까 정말 예쁘네요 ㅎㅎㅎ
(여장한게 예뻐서 미리보기 캡쳐크기를 크게 올렸다는건...저와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의 비밀로....하죠 ㅎㅎ)
과연 단은 유코와 테츠야를 다시 만나게 할 수 있을까요?
무스메....이러면서 테츠야한테 달려들 때...)
자기가 단의 아버지임을 숨길 생각이 없구만!이란 생각이 들었다니까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