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3년도 4분기일드

"도쿄밴드왜건~도시/시타마치 대가족 이야기" 3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 2013년 4분기 일드-"도쿄밴드왜건~도시/시타마치 대가족 이야기 (東京バンドワゴン~下町大家族物語)" NTV 토 21시 카메나시카즈야(亀梨和也) 주연  



제 3화
2013년 10월 26일 21시


스즈미(타베 미카코)가 도쿄밴드왜건에 놀러오게 되어 기대하고 있었던 아오(카메나시 카즈야).
하지만, 약속한 날, 약속장소에 스즈미는 오지 않았다.

이름조차도 듣지 못했던 아오는 그녀에게 연락도 할 수 없어 차였다고 생각해 낙심한다.
한편, 홋타家에서는 언제나 힘찬 아미(타이라 아이리)의 상태가 이상하다.

실은 아미의 어머니가 입원하고 말았다고 한다.
아미는 부모의 반대를 무릅쓰고 콘(카네코 노부아키)와 결혼했기 때문에 친가와는 절연상태.

더구나 아미의 아버지・和文(사토이 켄타 佐戸井けん太)는 완고한 사람으로
가나토(다마키 고지)와 전혀 뜻이 맞지 않는다.
아미는 어머니의 병세가 신경쓰이지만 친가에 돌아갈 수 없고,
홋타家의 사람들에게도 사정을 말할 수 없다.
도쿄밴드왜건의 주변에 수상한 젊은 남자가 출몰!
아이코(미무라)가 아미를 따라다니는 스토커가 아닐까하여 아오들은 걱정하지만......

그런 가운데, 스즈미가 도쿄밴드왜건에 찾아온다
스즈미는 왠일인지 "마키하루 미스즈"라고 자기이름을 대고 아오를 밀어붙여 부인이 된다고 선언!
또한 신부수업으로서 가게에서 일하고 싶다고 말을 꺼낸다.
스즈미에게 끌리면서도, 당황하는 아오.

그런 아오에게 스즈미는 「나를 부인으로 해주세요.」라고 프로포즈(제안)한다!





+ 스즈미가 작업을 걸다니 대체 어떻게 된일인가요?
둘이 은근히 캐미가 좋던데 ㅎㅎㅎㅎㅎ 둘이 자주 붙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수수께끼의 스토커같이 보이는 자는 아미의 오빠나 동생? 같은 친척이 아닐까 싶어요.
절연해 맘대로 못봐서 사진이라도 찍어서 어머니 보여드리려는 가족의 정일..것 같은데..
과연 동영상만 봐도 어리바리해보이는 그는 누구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