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4분기일드

"도쿄 에어포트 ~도쿄 공항 관제 보안부~ (TOKYOエアポート ~東京空港管制保安部~)" 3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2012년 4분기 일드-"도쿄 에어포트 ~도쿄 공항 관제 보안부~ (TOKYOエアポート ~東京空港管制保安部~)"후카다 쿄코 주연 


제 3화 
2012년 10월 28일 일요일 21:00

모노레일을 도중하차하고 달려 출근하는 시노다 카오리(후카다 쿄코)를 젊은여성들이 뛰어서 따돌리고 간다.
공항에서는 보다더 많은 인원이 해외 스타의 도착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다.
한편, 브리핑에서는 스타가 개인 비행기로 온다는 것이 화제가 되었다.
들떠있는 사카이 마나(사사키 노조미)에게 타케우치 유미(세토 아사카)는
개인 비생기 파일럿이 경로를 잘못보기 쉽기 때문에 팔로우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주의시킨다.

개인비행기의 관제를 야마시타 유지(세토 코지)가 맡았다.
바람이 강해져 파일럿에게 상세하게 지시를 내리는 야마시타였지만,
개인비행기의 후방에 있었던 보잉기에는 파일럿으로부터
여러차례의 요청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상세한 바람의 정보를 알리는 것이 늦다.
바람에 펄럭이면서도 어떻게든 착륙한 보잉기지만,
부조종사로서 타고 있던 이행훈련중인 파일럿 西川俊一(오시나리 슈고)는
운행이 불안정 했다는 이유로 기장으로 부터 불합격을 통보받았다.
관제지시에 불만을 더해가는 西川.

그런 가운데, 일이 원활히 나아가기 위해서 관제관과 파일럿 CA,정비사등이 모여
의견교환을 하는 교류회가 이루어지게 되어, 카오리와 西川과 야마시타가 참석하게 되었다.
교류회에서 만난 야마시타와 西川.
대화를 하는 동안에 서로가 그때의 파일럿과 관제사라는 것을 알게되면 다툼이 시작되버린다.
서둘러 말리러 들어간 카오리지만......


+2화에서는 마치 공항서 몰래 사라진 사람이 타케우치의 남편인 듯한 연출때문에
두근두근 거렸던 저였는데(혹시 저만 그렇게 낚인 건가요?).,..다행이 아니라서 안심했었다면
3화에서는 파일럿과 야마시타의 트러블이 나올 듯 한데 ....
이번화는 야마시타에 대해 좀더 알아가는 화일지
아니면 카오리의 관제사가 되게 된 계기를 조금 설명해주는 화가 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