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2분기일드

"리갈・하이(リーガル・ハイ)" 3화 미리보기

관련글: 2012년 2분기 일드-"リーガル・ハイ(LEGAL HIGH)" 후지TV 화 21시


vol.03 
2012년 5월 01일 화요일 21:00



코미카도 켄스케(사카이 마사토)의 사무소에 텔레비젼 다큐멘터리의 취재가 들어온다.코미카도는 카메라만 신경쓰고, 자신의 멋짐만을 찍어 주었으면 하는 상황.따라서 마유즈미 마치코(아라가키 유이)가 가져온 국선 변호 이야기같은 것을 쳐다보지도 않는다. 마유즈미는 혼자서, 스토커 규제법 위반으로 고소된 榎戸信也 (나가야마 켄토)의 변호를 하게 된다. 그러나 코미카도도 프로그램 디렉터로부터 소송에 맞서 싸우는 모습을 촬영하고 싶다고 부탁받는다. 마유즈미를 도울 생각도 없고, 그렇다고 당장 일을 계획이없는 코미카도. 그러면 도와주기 위해서 핫토리(사토미 코타로)가 변호사 협회로 부터의 의뢰를 말한다.

榎戸는 마유즈미에게 좀처럼 털어놓으려 하지 않는다. 어쩔수 없이 변호방침을 감형으로 이끌려고 하는 마유즈미. 재판에서 원고측 검찰관은 마유즈미가 법학대학원시절 교단에 선 적이 있는 아이자와 히데오미(토네사쿠 토시히데(東根作寿英)). 마유즈미는 아이자와에게 마음을 숨기고 있었다.

한편, 핫토리(사토미 코타로)가 코미카도에게 가져온 일은 지저분한 야유로 구장에서 강제 퇴거당한 것에 분노하는 모치즈키 미도리 (아치와 사토미(阿知波悟美))가 소송하는 것은 구단에 대한 배상 청구. 정말 승산이 없을 일을 소송하지만, 코미카도는 여유작작하다. 구단 측의 변호에 붙은 미키 쵸이치로(나마세 카츠히사)는 젊은축인 이데 타카오(야노 마사토)를 코미카도에게 부딪쳐왔다.

첫 공판은 지금까지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던 榎戸가 갑자기 무죄를 주장함으로 인해 마유즈미는 혼란.
반대로 미도리를 변호하는 코미카도는 법정에서 자신있는 언변을 벌이기 시작하는데......



+ 미키법률 사무소랑 자꾸 충돌하는데...과연 미키 쵸이치로와 코미카도 켄스케 둘 사이에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