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2분기일드

"W의 비극 (Wの悲劇)" 1화 미리보기/예고




STORY 01화
2012년 4월 26일 화요일 21:00

 
대재벌 와츠지(和辻)家에 태어나, 당주인 할아버지의 총애를 한몸에 받고 자란 마코 摩子(타케이 에미).
쇼퍼브에서 청소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남성에게 몸을 팔고 돈을 버는 쿠라사와 사츠키 倉沢さつき(타케이 에미).
공교롭게도, 완전히 같은 얼굴을 가지면서도 정반대의 인생을 걸어온 두사람이, 어느 살인사건을 계기로 만난다.....

어느 밤, 매춘상대의 남성이 살해되어 그 참고인으로서 사정 청취를 한 사츠키,
혼자 생활해서 친구도 없고, 사건당일밤 알리바이가 없는 사츠키는
형사  弓坂圭一郎(키리타니 켄타)에게서 집요한 조사를 받는다.
그런 사츠키에게 한명의 여성에게서 전화가 걸려온다. 
[내가 당신의 알리바이를 증명해준다.]
 
지정된 장소로 향한 사츠키 앞에 나타난 것은, 자신과 완전히 같은 얼굴을 한 여성 마코였다!
사츠키로 대체, 쿠라사와 사츠키로 살기 시작하는데..
그러던중 마침내 사츠키에게 구속영장이 나오지만, 마코는 자신이 범행시간,
시즈오카의 하마나 호에 있었다는 것을 증명하고 무사히 알리바이를 입증한다. 

의심이 풀린 사츠키에게 보고하는 마코.
[나는 답례로 무엇을 해야합니까?]라는 사츠키에게 마코는 예상 밖의 요구를 하는데.....
[이대로 나와 당신의 인생을 교환하지 않겠습니까?]
마코 대신에, 와츠지가로 들어간 사츠키는 상상을 초월하는 호화로운 생활 모습과
총 2000억엔에 달하는 자산을 둘러싼 이매망량의 세계를 보게되는 것 이었다.  
이렇게 해서,만날 리도 없었던 두사람이 만나, 운명이 크게 움직이기 시작하려 하고 있었다...... 





+타케이 에미의 1인 2역인데....
과연 아직은 소녀 이미지가 강한 그녀가 1인2역 거기다 재벌따님/밑바닥 인생을 사는 여인 을 
잘 표현할 수 있을지 기대 만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