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0년도 3분기일드정보

2010년도 3분기일드 신 경시청 수사 1과 9계 2


http://www.tv-asahi.co.jp/9gakari/
TV 아사히 수요 9시 방송 예정

또다시 돌아왔다!!!!!!!!!!

출연자 이노하라 요시히코
하다 미치코
나카고시 노리코
후키코시 미츠루
타구치 히로마사
츠다 칸지

아사와 나오키 (이노하라 요시히코)V6의 맴버로 순사. 9계에 신참으로 들어와 같이 활동하면서 여러가지 사건을 같이 해결해나간다.
그의 숫기없는 행동탓에 좋아하는 양과자집 그녀 이시카와 미치코(나카고시 노리코)와 아직 결실을 이루지 못했고...
그녀가 9계의 게장 카노 린타로(와타세 츠네히코)의 딸이라는게 약간의 걸림돌...

카노 린타로(와타세 츠네히코) 9계의 계장 .수사를 하지 않는 지휘관이라는 별명이 있긴하지만
뚝심과 사건을 보는 안목은 탁월하다. 사무실에서 늘 요리를 해먹는 면도 있는데 딸과 잘 되지 않아 늘 안타까운 남자.
주로 아사와 나오키의 같이  다닌다.

코미야마 시호(하다 미치코) 무라세와 주로 콤비를 이루는 여형사로 성격좋지만 아직까지 독신

무라세 켄고(츠다 칸지)경찰관료의 딸과 사귀고 있지만 그녀와 결혼할지는 아직 미지수 .
아부에 능하고 출세가두형 인간. 아오야기랑 가장 사이가 좋지 않아 자주 충돌하지만 결정적인 순간 의리도 은근 있는 타입.

아오야기 미츠루(후키코시 미츠루) 야자와와 늘 같이 콤비를 이루고 엘리트와 부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다혈질인 남자.
그의 연인은 각정제사건때 알게된 카키우치 타에코인데 그녀는 아름답고 착한 동거녀 .

야자와 히데아키(타구치 히로마사) 아오야기랑 콤비 아오야기가 다혈질이라면 그는 약간 온화하다 .
하지만 범인 취조할때보면 가끔 다혈질인거 같기도 ;;;;;
인기 만화가인 부인을 두어 으리으리한 맨션에 살고 있고 마감때면 도와주러 일찍 퇴근하기도 하는 자상한 남편
귀여운 아이도 있다. 최근 부인이 큰병을 앓고 수술후 공기좋은 곳으로 요양을 하러 떠났다.

이시카와 미치코 (나카고시 노리코) 양과자점에서 일하는 파티쉐. 결국 파리까지 가서 공부를 하고 왔다.
아버지때매 고통스러워한 어머니의 영향으로 경찰관과 아버지를 아주 싫어했으나......최근엔 아버지를 아주 싫어하지않는 듯 한데..





매번  풍자와 재미를 주는 시리즈

이번시즌에서 과연 아사와와 무라세 아오야기는 결혼할 수 있을까?

코미야마는 멋진 남성을 만날 수 있을까.
이들 9계는 어떻게 변해있을까.

2006년이후 2007,2008,2009,이제 2010년까지 어떤 이야기가 펼져질까 고민된다.
왜 이번 3분기는 이런 대작들이 널려있는게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