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1분기일드

2012년도 1분기-"럭키 세븐(ラッキ-セブン)"- 7화 미리보기

관련글:2012년 1분기 일드-"럭키 세븐(ラッキ-セブン)" 후지TV 월 21시 마츠모토 준,에이타,마츠시마 나나코,
방송: 2012 년 1 월 23일 월요일 21시 후지TV 드라마  
출연:마츠모토 준(ARASHI),에이타,나카 리이사,카도노 타쿠조,타니하라 쇼스케,후키이시 카즈에,코야마 케이치로((NEWS),
오오이즈미 요,마츠시마 나나코 





제7화 미리보기 (2012년 2월 27일)


자신의 곁으로 나타나는 유령이 죽은 연인인지 어떤지 확인해 주었으면 하는 トメ라고 하는 노인로부터 의뢰가 들어온다.
기묘한 의뢰에 슌타로(마츠모토 준)는 놀라지만, トメ는 매우 진지했다.
그러나, 츠쿠시 마사요시(카도노 타쿠조) 로부터 맡을수 없다고 거절당하고 만다.
외로운 듯이 사무소를 뒤로 하는 トメ의 모습을 본 슌타로는 마음이 아프다.

그러던 중, 아사히 준페이(오이즈미 요우)가 친구에게서 소개받은 센자키 요코(나카고시 노리코)와 맞선을 보게 되었다.
요코는 항공 관련 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준페이는 허세를 부려 자신은 변호사라고 거짓말을 한다.
그 모습을 몰래 감시하고 있던 슌타로와 미즈노 아스카(나카 리이사)는 기가 막힌다.
그러자 요코가 자신은 항공관계 탐정, 즉 승객의 분실물 찾기 유실물 계라고 말한다.
 
며칠 후, 요코를 호출한 준페이는, 거짓말한 것을 사과하고 사실은 탐정이라고 밝혔다.
요코는 자신과 같다며 허물 없는 모습으로 일에대한 생각을 말하기 시작한다.
그것을 들은 준페이는  トメ 를 생각해 낸다.

준페이가 사무실로 돌아가면 후지사키 토오코 (마츠시마 나나코)가 トメ 건의 보고를 받았다고 말한다.
맡기로 했는지를 묻는 슌타로에게 토오코는 애인의 유령을 믿는 トメ에게
유령은 없다고 말하는 것은 가혹할 것이라고 대답한다.

그 후, 자택으로 돌아온 하야오 타로는 어머니 유리코 (오카 쿠미코) 죽은 남편을 기억하는지 물었다.
유리코는 기억해도 돌아오는 것은 아니지만, 역시 기억한다고 대답한다. 
준타로는 トメ를 생각하고...…


+ 에이타가 이번화에도 안나오는 것 같은데 마지막 부분쯤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