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1분기일드

2012년도 1분기-"럭키 세븐(ラッキ-セブン)"- 6화 미리보기

관련글:2012년 1분기 일드-"럭키 세븐(ラッキ-セブン)" 후지TV 월 21시 마츠모토 준,에이타,마츠시마 나나코,
방송: 2012 년 1 월 23일 월요일 21시 후지TV 드라마  
출연:마츠모토 준(ARASHI),에이타,나카 리이사,카도노 타쿠조,타니하라 쇼스케,후키이시 카즈에,코야마 케이치로((NEWS),
오오이즈미 요,마츠시마 나나코 


제6화 미리보기 (2012년 2월 20일)


럭키 탐정 회사에 무언전화가 걸려온다. 그것을 받은 키타 슌타로(마츠모토 준)는 기색으로부터,
걸려온 것은 남자 일 것이라고 말한다.
그 후 탐정회사는 주문하지 않은 스시나 우동, 피자 등 배달이 속속 도착한다. 

그런 때, 슌타로에게, 조퇴하고 있던  미즈노 아스카(나카 리이사)로부터 전화가 온다.
가능하면 빨리오라고 불려 간 장소는 방송국이었다.
그곳에서는 「사립탐정 마카베☆류」의 이벤트를 하고 있고,  
마카베의 대팬인 아들· 쇼타(後藤奏佑人)와 함께 코지로(코야마 케이치로)도 입장하고 있었다.
거기에 나타난 아스카는, 준타로의 팔을 잡아 여러조의 커플이 있는 대기 장소로 온다.
슌타로와 부부에게 분장해 퀴즈 프로그램에 출장하는 것이라고 한다.

같은 무렵, 츠쿠시 마사요시(카도노 타쿠조)는,
기재고 근처에 떨어진 서류를 잡으려다 잘못하여 문을 닫아 버려, (기재고)안에 갇히게 되었다.
게다가, 탐정사에 아무도 없기 때문에, 좁은 창고 속에서 온갖 고생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슌타로는, 방송국의 복도에서 마카베역을 연기하는 祐希守(타니하라 쇼스케)를 찾아내 얘기한다.
자신이 탐정이라고 털어 놓은 슌타로에, 유키는 자신을 협박하고 있는 상대를 찾아내주면 좋겠다고 부탁한다.

아스카는, 돌아오지 않는 준타로에게 인내심의 한계를 느껴,
아사히 준페이(오이즈미 요우)을 호출하려고 전화를 걸었다.
그러나 준페이은, 빨리 탐정사로 돌아오는 편이 좋다는 예감이 든다고 말하고 그것을 거절한다. 
그 무렵, 츠쿠시는 아직 기재고 안에 있었지만, 탐정회사에는 무려 남자 침입자가 있었다.

그 무렵, 슌타로는 이벤트에 나가고 싶지 않다고  고집을 부리는 유키를 설득하고......




+ 그전부터 포스팅할까 고민하다...바쁨 속에 우선순위가 밀린
   드라마속 탐정드라마 :http://www.fujitv.co.jp/otn/makaberyu/ 
   매번 슌타로의 집이 나올때마다 조카가 보고있거나 하여 깨알같이 럭키세븐에 출연해 왔다
   실제로 후지의 케이블 채널에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