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4분기일드

"늦게 피는 해바라기 ~나의 인생, 리뉴얼~ (遅咲きのヒマワリ ~ボクの人生、リニューアル~)" 3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2012년 4분기 일드-"늦게 피는 해바라기 ~나의 인생, 리뉴얼~ (遅咲きのヒマワリ ~ボクの人生、リニューアル~)" 후지TV 화 21시 이쿠타 토마(生田斗真)주연

제 3화
2012년 11월 6일 화요일 21시


어느날 밤, 코다이라 죠타로(이쿠타 토마)가 귀가하면 이마이 하루나(키무라 후미노)가 찾아온다.
집에 이상이 없는가를 확인하러 왔다는 하루나는 간단하게 점검을 완료하자 가져온 와인을 죠타로에게 권한다.
기세에 밀린 죠타로는 술을 같이 마시지만 머지않아 하루나는 테이블에 엎드려 잠들어 버린다.
말을 걸어봐도 일어나지 않는 하루나가 곤란한 죠타로는 니카이도 카호리(마키 요코)를 호출한다.
카호리가 찾아오자 하루나는 몸을 일으킨다. 사실은 자는 척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자신의 방문을 하루카가 좋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느낀 카호리는 죠타로를 좋아하냐고 묻는다.
그러자 하루카는 좋아한다기 보다 필요한것이라고 대답한다.
그런 때, 죠타로는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지역축제를 부활시켜주기를 바란다고
사카 테츠야(마츠시게 유타카)에게 부탁한다.
축제에 소요되는 일손과 비용을 모은다면 개최해도 되는가라고 묻는 죠타로에게
쿠사카는 반드시 지역주민의 동의를 얻기부터 하도록 다짐받는다.
곧 죠타로는 후지이 준이치(키리타니 켄타)등과 함께 가마와 북등이 보관되어 있는 장소에 간다.
가마는 수리가 필요한데다, 어린이용 가마는 눈에 띄지 않는다
죠타로는 스스로 어린이 가마를 만들려고 결정, 지역 노인들로 부터 모금을 모으기 시작한다.

밤, 죠타로는 근무를 끝마치고 돌아가려는 모리시타 아야카(카사이 유우)에게 말을 걸어 축제을 이야기한다.
자신에게 도울 것이 있으면 말해달라는 아야카에게 축제를 부활할 수 있다면 아야카로 부터 포상을 받고 싶다고 말한다.
그것을 쾌히 허락한 아야카에게 죠타로는......




+아야카는 마성의 여자...죠타로가 아야카에게 한눈에 반한 것 같은데 아야카도 여지를 주네요 .
 결국엔 죠타로는 카호리랑 잘 될까요? 아니면 그냥 서로 성장하고 헤어진다는 아름다운 이야기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