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연기자/가수/스타

한밤의 TV연예 여진구



(플짤은 퍼가지 마세요)

여배우이신 여진구씨 소개 
 뮤직비디오촬영분이 나온다길래 얼마 안나올거라고 생각했더니 분량이 많다.
인터뷰도 길고 중간중간 멋진 장면도 많고
리포터분이 누나들의 심정을 대변하듯 인터뷰해주셔서 웃겼고
요즘 진구앓이하는 누나들에 대해 저렇게 언급도 해주니 유쾌도 하고
진구 인터뷰센스도 좋고 웃음소리도 좋고 ㅋㅋ 
(진구의 뿌잉뿌잉~~)








+이리 저리 잘라볼까하다가.....컴퓨터가 이상해서 아무래도 꺼야할 것 같아서
그냥 통으로 올림.
+진구야 고기 좋아하니? ㅋㅋㅋㅋㅋㅋ 고기덕후면 키도 많이 크겠구나
쑥쑥 자라서 너가 너무나도 잘하는 연기 어떤 배역이라도 맡을 수 있게 훤칠해지렴!!!
"배우 여진구를 응원합니다"이 문구처럼 누나도 널 응원할께. 

+앞으로 너가 성장하여 멋진 성인연기를 보여줄 때까지 너의 작품은 늘 지켜보고 있을께!!!

+해품달을 어떻게 하든 언급 안하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이는 스브스
그러면서 명대사는 시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