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5년도 4분기일드

오키테가미 쿄코의 비망록 1화부터 마지막회까지 아라가키 유이와 오카다 마사키의 변화하는 오프닝모음.




관련글:2015년 4분기 일드-"오키테가미 쿄코의 비망록 (掟上今日子の備忘録)" NTV 토 21시 아라가키 유이(新垣結衣)주연 





이 드라마 오프닝이 매화 남녀주인공의 감정상태에 따라 변화해서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해서
포스팅해야지 해놓고 벌써 한분기가 훌쩍넘었네요.
지금이라도 포스팅합니다.


공통적인 오프닝 시작.

















1화
가만히 서있는 두사람




2화

쿄코를 바라보는 아쿠스켸
야쿠스케를 쿄코가 바라보자 아닌척하는 야쿠스케.
어깨동무하려다가 쿄코가 보는거 같자 바로 팔빼기 ㅋㅋㅋㅋ








3화

가만히 있는 야쿠스케와 양복 정리해주는 쿄코

쳐다보는 야쿠스케 ㅎㅎ

둘이 가까워진것을 보여주네요.









4화

쿄코 쳐다보다가 쿄코가 자기 쳐다보니까 놀라서 시선돌리는 야쿠스케





5화
야쿠스케한테 기대는 쿄코
긴장한듯 손펴는 야쿠스케








6화
쿄코가 먼저 쳐다보고 야쿠스케 시선느끼니까
바로시선돌리는 쿄코.
쿄코 시선 눈치채고 쿄코 고개까지 내밀면서 바라보는 야쿠스케








7화

서로 멀리 떨어져있던 두사람인데

무려!!쿄코가 먼저 야쿠스케한테 다가가는 모습

(야쿠스케를 그만큼 신뢰한다는 모습이네요)









8화

같이 우산싸다가 접는 모습






9화

무려 쿄코가 먼저 팔짱을!!!!





10화

쿄코가 떠나고 야쿠스케 혼자 있는 모습
(쿄코는 자기가 다른 남자의 아내라고속임을 당해 떠난상태라 그런가봐요 ㅠㅠ)






10화 엔딩


















+매화 야쿠스케와 쿄코의 서로에 대한 감정에 따라
변화하는 오프닝이 꽤 흥미로웠던 드라마예요.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