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5년도 4분기일드

"5→9 나를 사랑한 스님~(5→9~私に恋したお坊さん~)" 8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2015년 4분기 일드-"5→9 나를 사랑한 스님~(5→9~私に恋したお坊さん~)" 후지TV 월 21시 야마시타 토모히사(山下智久) 주연 



제 8화
2015년 11월 30일 21시


사쿠라바 쥰코(이시하라 사토미)는 호시카와 타카네(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교제하기로 결정, 가족에게 보고.
그것을 기뻐한 사쿠라바 케이코(토다 케이코)의 발언으로 두사람은 사쿠라바家에서
"동거"하게 되어 쥰코와 사쿠라바 네네(츠네마츠 유리)의 방을 개장하여 생활하기 시작한다.

그 무렵, 一橋寺에서는 약속 시간에 나타나지 않았던 타카네에게 실망한 호시카와 히바리(카가 마리코)가
호시카와 아마네(시손 쥰)을 차기 주지로서 단가에 첫선을 보인다고 단단히 마음먹고 있었다.
또한 그 자리에서 아마네와 足利香織(요시모토 미유)의 약혼을 발표한다고 한다.
그 후, 一橋寺에 돌아온 타카네는 약속을 어겨버린 것을 사과하고 히바리에게 면회를 요청하지만 거절당한다.
그뿐 아니라,一橋寺에서 타카네의 있을 곳은 없다고 들어버린다.

ELA에 출근한 쥰코는 야마구치 모모에(타카나시 린과 모리 마사코(사에코)에게 타카네와의 일을 보고.
그러면 마사코가 뉴욕행은 포기하거나 일을 그만두고 절에 시집갈 각오는 있는가라고 준코를 육박한다.
거기까지 깊게 생각하지 않았던 쥰코는 대답이 곤런해진다.
또한, 쥰코는 키노미야 마코토(다나카 케이)로 부터
합격되면뉴욕에 갈수있는 정사원채용시험의 입사지원서를 받았다.
일로 인정받아 꿈을 이루는거야라고 등을 밀어주는 키노미야에게 쥰코는 복잡한 마음이 된다.

그 날 밤, 자텍에 돌아온 쥰코는 타카네가 입고 있었던 와게사(輪袈裟)에 립스틱이 묻어있는 것을 발견.
타카네에게 내밀면 香織의 것이라고 인정했다.。 화난 쥰코는......






+점점 상황이 힘들어지네요 이거 원작에서 어떻게 결론나는지 궁금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