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4년도 1분기일드

"실연 쇼콜라티에(失恋ショコラティエ)" 1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 2014년 1분기 일드-"실연 쇼콜라티에(失恋ショコラティエ)" 후지TV 월 21시 마츠모토 준(松本潤) 주연 



제 1화
2014년 1월 13일 21시


파리의 유명 초콜릿 전문점 「라투리에 드 보네르(ラトゥリエ・ド・ボネール)」에
코유루기 소타 小動爽太(마츠모토 준)가 왔다.
제과학교출신이지만 초콜릿전문점에서 일한 경험도 없고 프랑스어도 말할수 없다.
그런데도 「보네르 ボネール」를 찾은 소타는 일하게 해달라고 간원한다.

그를 파리까지 데리고 간 것은 타카하시 사에코 高橋紗絵子(이시하라 사토미)에 대한 연심이었다.
고등학교시절부터 사에코를 짝사랑 중인 소타는
비교할 수 없이 초콜릿을 좋아고 특히 「보네르」를 매우 좋아하는 그녀를
쇼콜라티에가 되어 뒤돌아보게하고 싶었다.

6년 후인 2013년 가을――.
소타는「보네르」에서 만난 올리비에 트렐뤼에 オリヴィエ・トレルイエ(미조바타 준페이)와
함께 귀국하여 개점준비에 쫓기고 있었다. 그러면 그 곳에 사에코가 나타난다.
이제는 「초콜릿왕자」로 유명해진 소타를 사에코가 TV에서 알게된 것이다.

6년 만의 재회에 마음이 고동쳐도 쿨하게 행동하는 소타.
올리비에는 사에코가 온 것이 진보라고 기뻐한다.
올리비에는 소타、여동생인 마츠리 まつり(아리무라 카스미), 아버지인 마코토 誠(다케나카 나오토)와 함께 살고
직원인 이노우에 카오루코 井上薫子(미즈카와 아사미)와도 마음을 터놓고 있었다.

같은 무렵, 소타가 실린 잡지를 쇼콜라티에인 리쿠도 세이노스케 六道誠之助(사토 류타)가 보고 있었다.
옆에는 모델인 카토 에리나 加藤えれな(미즈하라 키코)가 있었다.

이윽고, 소타의 가게「쇼콜라 비」가 개점일을 맞이하는데...........





+예고편을 보니 남주인공의 망상이 나오면서 상당히 드라마가 코믹하고 재미있게 흘러갈 듯 싶어 기대중입니다.
그동안 좀많이 침체기라 예전의 게츠구가 아니다라는 말까지 듣고 있는 게츠구를 살려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