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3년도 3분기일드

"Woman" 8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 2013년 3분기 일드-"Woman" NTV 수 22시 미츠시마 히카리(満島ひかり) 주연 






제8화
2013년 8월 21일 22시


시오리(니카이도 후미)가 신( 오구리 슌)에게 한 일을 알고,
격렬하게 동요하는 코하루(미츠시마 히카리).
그녀는 우에스기家를 나갈 결의를 한다.
사치(다나카 유코)는 두명의 딸 사이에서 고뇌한다.
어머니들의 갈등을 알지 못하는 노조미(스즈키 리오)와 리쿠(타카하시 라이)는
머지않아 열리는 마을의 여름축제를 기대하고 있었다.
축제에 갈 수 있다고 기뻐하는 아이들을 위해,
코하루는 여름축제가 끝날 때까지 우에스기家에 있기로 한다.
한편 시오리는 켄타로(코바야시 카오루)에게 집을 나가고 싶다고 털어놓는데......








+신은 정말 안타까운 삶을 살았군요...
엄마의 헛된 약속을 믿고 혼자 음식물을 사고 몸을 씻고....돈이 안와도 엄마가 감옥에 가지않게 노력을..
엄마같지도 않은 엄마에게 학대받으면서 살다 겨우 가족이 생기고 살아가는 기쁨을 누렸는데ㅠㅠㅠㅠㅠ
코하루보다 비교도 할 수 없이 불행한 삶을 살았던 사람이라니....
그런 그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가족을 두고 저세상으로 갈때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지 ㅠㅠ
7화는 보는 내내 눈물이 멈추지 않는 화였었어요.....

+결국 사실을 안 불쌍한 코하루 ㅠㅠ
자신이 위험하게 되면 홀로 있을 두아이가 있지만 우에스기家에서 나갈 결심을 하는군요.
그녀가 나가서 갈 곳이 있을까요?ㅠㅠ 결국 아이때문에 ...이집에 눌러않게 되겠죠?
정말 어마어마하게 나쁘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ㅠㅠ
시오리는 이제와서 미안하다라니. 그 말 한마디로 용서가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