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3년도 3분기일드

2013년 3분기 일드-"경시청 수사 1과 9계 2013 (警視庁捜査一課9係)" 아사히TV 수 21시



관련글: 2013년 3분기 일드(일본드라마) 라인업 및 정리  
             2011년 3분기 일드 <신 경시청 수사 1과 9계(新 警視庁捜査一課9係) 시즌3> 올해도 돌아왔다. 
방송: 2013년 7월 10일 수요일 21시00분~21시54분 아사히TV 드라마 ~("유류수사 3 (遺留捜査3)" 후속)
제목: 경시청 수사 1과 9계 2013 (警視庁捜査一課9係) 
사이트: http://www.tv-asahi.co.jp/9gakari/
주제가:V6--「君が思い出す僕は 君を愛しているだろうか」
각본: 후카자와 마사키(深沢正樹)--("경시청수사1과9계","개업의/민간의 점보","노부나가의셰프","GTO","악당~중범죄수사반", "파트너"등)
          토쿠나가 토미히코(徳永富彦)--("더코드","파트너7,8,910,11","경시청 수사1과9계","유류수사1","카인과 아벨","탐정사무소" 등)
          마나베 치아키(真部千晶)--("수사지도의여자","Answer~"," 경시청수사1과9계","과수원의여자","혼보시심리특수사건부"등)
          타키가와 아키요(瀧川晃代)--("도쿄지검의여자5","경시청수사1과9계4,5,6,7","고스트프렌즈","에이스를노려라!","R-17" 등)
연출: 하세가와 아스지(長谷川康)--("유류수사1,2,3","Answer~경시청검증수사관","경시청 수사1과 9계","사랑의 맛 정식" 등)
          스기무라 로쿠로(杉村六郎)--("옥신각신하는사이에복이온다","경시청수사1과9계3,4,5,6,7","츄신구라","형사이야기1,2,3,5")
          요시다 케이이치로(吉田啓一郎)--("경시청수사1과9계1,2,3,4,5,6,7","오미야씨1,2","맛있는밥"등)
프로듀서: 마츠모토 모토히로(松本基弘)(제너럴)--("유류수사1","경시청수사1과9계3,4,5,6,7","파트너1,2,3,4,5,7,8,9,10,11" 등)
                  야마다 켄지(山田兼司)--("오토메상","보이즈 온 더 런","한여름의 오리온","방황하는 칼날","한여름의 오리온" 등)
                  카나마루 테츠야(金丸哲也)--("경시청 수사1과 9계3,4,5,6,7","오오쿠","기묘한 이야기"등)
                  마루야마 신야(丸山真哉)--("유류수사1,2,3","Answer~경시청검증수사관","경시청 수사1과 9계"전 시리즈","백호대"등)
출연:와타세 츠네히코, 이노하라 요시히코, 하다 미치코, 츠다 칸지, 후키코시 미츠루, 타구치 히로마사, 하라 사치에,
          나카고시 노리코,하타노 히로코,엔도 쿠미코









벌써 시즌9에 이르는 장수 시리즈로...
대도시에 숨어있는 어둠에 도전하는 개성적인 형사들,
경시청 검거율 No.1 팀 「9계」의 여름이 시작된다.
도쿄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흉악범죄에 밤낮으로 맞서는 경시청.
그 가운데에 살인사건에 대응하기 위해 도내의 정예 수사관들이 모인 엘리트 집단인 수사1과.
그중에서도 "필요한 것은 스스로 판단하고 자신의 의지로 움직여라"고 행동하는 9계.
매우 개성적인 6명의 형사로 범죄검거율은 경시청 톱인 소수정예의 놀라운 집단!!!
이 집단이 다른 수사1과의 사람들과 다르게 특유의 방법으로 풀어내 나가는 살인사건들....
이번 시즌은 “인간이 가진 업”으로 9계 형사들의 다크한 캐릭터를 배경으로
사건자체의 신비와 복잡한 인간관계를 속도감을 높여 흥미진진하게 풀어내 나갈 예정!



[지난시즌들] 2006년 2분기 경시청 수사 1과 9계 시즌1(10부작)
2007년 2분기 경시청 수사 1과 9계 시즌2(9부작)
2008년 2분기 경시청 수사 1과 9계 시즌3(10부작)
2009년 3분기 신 경시청 수사 1과 9계 시즌1(11부작)
2010년 3분기 신 경시청 수사 1과 9계 시즌2(12부작)
2011년 3분기 신 경시청 수사 1과 9계 시즌3(11부작)
2012년 3분기 경시청 수사 1과 9계(10부작)
2013년 3분기 경시청 수사 1과 9계







[관계도 CHART]








등장인물 CAST


카노 린타로(加納倫太郎) 役 …… 배우 와타세 츠네히코 (わたせつねひこ | 渡瀬恒彦 | Watase Tsunehiko )

경시청 수사1과 9계 계장.경부
부하들로부터는 “있어도 쓸모없는 사람”이나 “신출귀몰의 너구리아저씨”라고 불리고 있다.
수사지휘를 맡은 계장의 몸이면서 어딘가를 돌아다니고 있어 “수사를 하지 않는 지휘관”.
이라고 주위로 부터 보여지고 있는 괴짜이다..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모르는 언동이 많지만, .
거기에는 전부"그 나름의 이유"가 있다는 것을 나중이 되어서야 주위사람들이 알아차린다.
상사의 딸과 결혼해 외동딸을 얻지만 수사에 몰두한 나머지 이혼하고 전 부인은 타계해
딸인 이시카와 미치코로부터는 계속 적대시되고 있었지만 최근 간신히 화해했다.
그렇다고는 해도 여전히 거리가 있는 상태이다. 그것 이외의 프라이빗은 수수께끼.


아사와 나오키(浅輪直樹) 役 …… 배우 이노하라 요시히코 (いのはらよしひこ | 井ノ原快彦 | .Inohara Yoshihiko) (V6)
경시청 수사1과 9계 형사. 순경.
린타로와 콤비를 이룬 젊은 형사로 겉보기도 언동도 요즘의 젊은이지만,
사실은 정의감이 남들보다 배나 강하고 굽히는 일을 진짜 싫어하는 성격의 소유자.
20대에 수사1과에 발탁된 만큼, 두뇌명석, 운동능력도 높다.
린타로의 딸 ・이치카와 미치코를 많이 좋아하다 결국 사귀고 있다.
이번시즌에는 미치코가 살던 맨션이 불이났기 때문에 미치코와 룸쉐어를 하게 된다.
내심 이대로 미치코와 결혼에 골인하고 싶어한다.



코미야마 시호(小宮山志保) 役 …… 배우 하다 미치코 (はだみちこ | 羽田美智子 | Hada Michiko)
경시청 수사1과 9계 형사. 경부보.
9계의 홍일점이지만 그러한 대우나 차별을 가장 싫어하는 여자.
남자에게 질세라 어깨에 힘을주고 살아와 알아차리면 서른을 넘어있었다.
멈추어 서면 자신의 인생을 뒤돌아보며 후회해 버릴 것 같아서 그저 계속 달리고 있다.
애정관계에는 통 행운이 없어 여러가지 사건을 겪으며 실연당해 결혼에 관해서는 포기의 경지에 올랐다.
파트너 무라세와는 파트너의 친밀감말고도 묘한 관계가 지속되고 있다.
아무래도 일에 사는 여자로서 각오를 한다. 이번시즌에는 아오야기를 대신에 주임이 된다.



무라세 켄고(村瀬健吾) 役 …… 배우 츠다 칸지 (つだかんじ | 津田寛治 | Tsuda Kanji)
경시청 수사1과 9계 형사. 경부보.
대학 졸업후, 논캐리어로 경시청에 들어오지만, 자신의 능력은 캐리어이상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 자신과신의 남자로 아오야기와 서로 단서를 숨겨 공을 차지하려고 애쓴다.
정말로 머리 회전이 좋고 품행방정으로 무엇을 해도 실수없는 엘리트형사.
출세밖에 머리에 없는 것같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열렬한 형사혼을 안에 가지고 있는 면도 있다.
이전에 출세의 거점으로 경찰관료의 딸과 약혼했지만 결국 이별.
그래서 그런지 성격이 비뚤어졌다고 알려져 있다.
경시청 수사1과 14계 계장이 되어 팀을 운영한 경함이 있지만
부하형사의 불상사에 의해 사직을 결의하지만 린타로에게 설득되어 9계로 다시 돌아온다.



아오야기 야스시(青柳靖) 役 …… 배우 후키코시 미츠루 (ふきこしみつる | 吹越満 | Fukikoshi Mitsuru)
경시청 수사1과 9계 형사. 경부보.
반골정신의 덩어리 같은 남자로 부자와 상류계급을 몹시 싫어하는 빈정거리는 사람으로
무라세와 서로 단서를 숨겨 공을 차지하려고 애쓴다.
완벽주의자라고 스스로는 생각하고 있지만, 콤플렉스를 항상 껴안는 삶의 태도는 꽤 서투르다.
“나는 이런 위치에서 썩고 있을 그릇의 인간이 아니다.”라고 믿고 있다.
동거하고 있는 연인인 카키우치 타에코와는 각성제 사건에서
폭력단원에게 각성제중독되어 있던 것을 아오야기가 구출했다고 하는 복잡한 사정이 있다.
그때문에 마약관계의 사건에는 과잉반응한다.
타에코와의 관계를 좋게 생각하지 않는 경찰조직 속에서 형사라는 직업을 둘러싸고 갈등한다.



야자와 히데아키(矢沢英明) 役 …… 배우 타구치 히로마사 (たぐちひろまさ | 田口浩正 | Taguchi Hiromasa).
경시청 수사1과 9계 형사. 경사
타고난 느긋한 성격으로 괴짜이자 다혈질이고 단서를 빼돌리기 일수인 아오야기를 받아들이고
듣는 입장이나 샌드백에 투철한가 하면 때때로 엄하게 나무랄 수도 있는 우수한 파트너.
아내인 사나에는 인기있는 만화가로 병요양을 위해 장남 ・후쿠타로 福太郎와
지방의 친정에 돌아가 있었지만, 무사완치.
귀경해 다시 만화가로서 복귀하고 있다.



하야세가와 마스미(早瀬川真澄) 役 …… 배우 하라 사치에 (はらさちえ | 原沙知絵 | 原幸恵 | Hara Sachie)
도쿄부 감찰 의무원에 근무하는 감시의.
사건시체에 대한 임상예를 요구하는 대학의 법의학실험실에서 전직한 법의학자.
그 동기는 근친자의 의심이 가는 죽음인 것 같지만 자세한 내용은 불명.
시체에 관해서는 철저한 전문가.
도가 지나치게 살아있는 인간보다 시체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하는 괴짜.
여자끼리 그리고 친구가 없는 사이끼리 꿍짝이 맞아 시오와는 가끔 마시러 가는 사이.



이치카와 미치코(石川倫子) 役 …… 배우 나카고시 노리코 (なかごしのりこ | 中越典子 | Nakagoshi Noriko)
파티쉐.카노 린타로의 친딸.
나오키와 교제하고 있지만, 죽은 어머니를 괴롭힌 아버지 ・린타로를 원망하기 때문에
사실은 경찰관이 몹시 싫다.
지금은 아버지를 용서해 가끔 만나고 (아사와라고 밝히지는 않았지만)룸쉐어도 보고한다.
어머니의 결혼전 성을 대는 것도 그 이유이다.
아버지와 화해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거리를 두고 있다.
살던 맨션이 불이나 이번시즌부터 나오키와 룸쉐어를 하고 있다.
나오키는 이대로 결혼하고 싶어하지만 그녀는 아직 그런 생각은 없는 듯?



카키우치 타에코(垣内妙子) 役 …… 배우 엔도 쿠미코 (遠藤久美子 | えんどうくみこ | Endo Kumiko)

아오야기의 동거하는 연인. 클럽가수.
동거하고 있는 연인인 아오야기와는 각성제 사건에서
폭력단원에게 각성제중독되어 있던 것을 아오야기에게 구출받았다
현재 약도 끊고 성실하게 클럽가수로 살아가고 있는 다정한 성격.



야자와 사나에(矢沢早苗) 役 …… 배우 하타노 히로코 (畑野ひろ子 | はたのひろこ | Hatano Hiroko)

야자와의 아내로 엄청난 인기 만화가.
장남 ・후쿠타로를 낳고 뇌종양을 진단받아 수술받고 지방의 친가에서 휴양했다.
무사완쾌하고 다시 아들과 도쿄로 돌아왔다.








+ 처음 아사오가 9계에 와서 린타로의 파트너가 된 이후 미치코를 좋아서 쫓아다니다가 그
녀의 유학을 지켜봐주는 등의 세월을 보내고도 아직도 순경인 점과...
9계의 주임자리가 무라세→아오야기→코미야마까지 돌고 도는 9계 사람들...
지금도 인기가 있는 시리즈로 맴버들 모두 매력적인 캐릭터라 맴버 교체를 할 수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선택한 거겠지만..  이렇게 ....진급을 못해서야...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번 시즌의 최고 핫이슈!!!!!!! 대체 이들은 언제 결혼하냔 말이냐!!!라고 울부짖게 했던 아사와와 미치코는
 드디어 (비록 미치코가 급하게 살 곳이 없어지긴 해서 임시긴하지만 )룸쉐어를 하게 됩니다.!!!!
 름쉐어 하기 전에 미치코가 린타로에게 (비록 친구라고 밖에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룸쉐어하게 되었다고 보고도 했고
 이제는 9계 사람들도 다 알게 되었고 아사와도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있어 보이는데요....
 과연 정마로 이제는.....이번 시즌에 결혼에 골인 할 수 있을까요?
 저는 왜인지 다음 시즌이야 되야 가능할 것 같네요....
 그리고 린타로는 이미 둘의 룸쉐어를 눈치 채고 있는 것 같은데요. 과연 언제쯤 아는척 하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