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드라마/영화/그외 미드/미영

Tru Calling의 커플 매튜 보머와 엘리자 더쉬쿠가 화이트 칼라(White Collar) 시즌 3에서 다시 만나다

[관련글]  엘리자 더쉬쿠
[관련글]  매튜 보머 ( Tru Calling 트루 콜링)




Tru Calling에서 돌하우스의 엘리자 더쉬쿠/더쉬크와 화이트 칼라의 멋장이 닐 카프리는 커플로 나온다 .
이둘은 시체공시소에서 일하는 트루(엘리자 더쉬쿠)와 같은 건물에서 일하는 루크(매튜/맷 보머)로 만나
서로 사랑하지만 트루는 자신이 억울한 시체를 만나면 하루 전으로 돌아가
사건을 해결하게 된다는 사실을 차마 말하지 못하고 루크와 사이에 큰 걸림돌이 된다.
시즌1 마지막 쯤 트루는 자신의 능력을 설명하고 둘은 어색해 진다 이틈에 트루의 반대세력인 잭의 농간으로 루크는 죽게 된다.

아쉬웠던 커플이 White Collar S3E09 시즌 3의 9화에서 만나게 된다.
엘리자 더쉬쿠(Eliza Patricia Dushku)가 화이트 칼라측과 몇편 더 계약 했다고 하니 이 두 배우의 캐미를 좀더 즐길 수 있을 듯.

엘리자 더쉬쿠는 라켈 라르코(Raquel Laroque) 이집트 학자이며 Fence(장물아비)로 나와
뛰어난 은폐능력을 가진 인물로 나온다. 이번편 제목또한 펜스니까. 꽤 중요한 인물.



 둘은 처음 만남을 가지고 닐은 그녀에게 신뢰감을 심어주고 계획대로 FBI가 등장 그들은 도망치게 된다.



섹시한 그녀의 각선미와 금속탐지기 검사도 그냥 하지 않고
나 섹시하단 포스를 내뿜으며 해주는 라켈 ㅋㅋㅋㅋㅋ
아니 그 예쁘고 순진했던 커플이 몇년동안 섹시해지더니 이렇게 둘이 붙여놓으면
위험한 향기가 나나요?ㅋㅋㅋㅋㅋ

 


그녀에게 접촉하기 위해 복원자로 위장한 닐 카프리는 그녀를 만나고
팀이 그녀를 잡으려는 순간 닐을 아는 사람이 등장
 


 이렇게 그녀는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