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3년도 3분기일드

2013년 3분기 일드-"악령병동 (悪霊病棟)" TBS 목 24시58분~25시28분 카호(夏帆) 주연



관련글: 2013년 3분기 일드(일본드라마) 라인업 및 정리  
방송: 2013년 7월 18일 목요일 24시58분 ~ 25시28분 TBS 드라마 ~("탱크톱 파이터(タンクトップファイター)" 후속)
제목: 악령병동 (悪霊病棟) 
주연: 카호(夏帆) 
사이트: http://www.mbs.jp/akuryo/
             http://www.tbs.co.jp/program/mbs_akuryo.html
호러프로젝트원안: 고미 히로후미(五味弘文)
주제가:Acid Black Cherry --「Greed Greed Greed」
각본: 츠루타 노리오(鶴田法男)--("POV","왕 게임","오로치","예언","허수아비","안산자","핸드폰수사관","망령학급","피크닉준비"등)
          스즈키 켄이치(鈴木謙一)--("이로도리히무라","굿모닝에브리원!","악몽의엘리베이터","이가슴가득한 사랑을","라스트씬"등)
연출: 츠루타 노리오(鶴田法男)(총)--("POV","왕 게임","오로치","예언","허수아비","안산자","핸드폰수사관","망령학급","피크닉준비"등)
          타케조노 하지메(竹園元)--("탱크톱파이터","어린이경감","어린이경찰","드래곤청년단","반장5,"심야식당2","신부의아버지","썸머레스큐"등)
          나이토 에이스케(内藤瑛亮)--("괴담신이대 백물어","내일","폐기소녀","선생님을유산시키는모임","우유왕자"등)
프로듀서: 시바노 마사유키(芝野昌之)--("난류","메모리오브러브","퓨어러브","도레미소라"등),타케시 소타(猛蒼太)
                  니시가야 쥬이치(西ヶ谷寿一)--("남극의쉐프","요노스케 이야기","NINIFUNI","판도라의상자","파빌리온 살라만더"등)
출연:카호, 오와다 켄스케,스즈키 카즈마, 타카다 리호, 카와카미 쥬리아, 리지,모리와키 에리코, 시마다 큐사쿠
          키쿠이 아키, 이나미 마오, 하루타 준이치,타카하시 쵸에이, 노구치 세이코







변두리에 있는 쿠마가와 병원.
간호사인 오카미 루나(카호)는 2주전부터 엄한 주임 간호사인 키토 쥰코(모리와키 에리코)과
연수의인 쿠마가와 아사히(오와다 켄스케)들과 일하고 있었다.
어느날 밤, 루나의 동료 간호사 ・스즈키 아야카(카와카미 쥬리아)가
소등후, 세일러복을 입은 피투성이의 소녀와 만난다고 하는 공포체험을 한다.

며칠 후, 루나의 소꿉친구로 영상제작회사에 근무하는 사카이愛美(타카다 리호)가 루나를 찾아온다.
어릴때부터 영감이 강했던 루나는 중학교시절,
통학도중에 사고사한 동급생의 피투성이가 된 영혼을 본 적이 있었다.
그런 루나를 기분나빠하는 동급생속에서 오직 한사람 친구로 있어준 것이 愛美이었다.

병원에서는 그 후에도, 간호사와 한자들사이에서 「유령을 봤다」라고하는 이야기가 끊어지 않는다.
그런 가운데 아사히는 아버지인 원장 쿠마가와 미츠루에게
어릴때부터 쭉 마음에 걸리던 구병동 최상층의 수수께끼에 대해서 물어보만......
어느날 밤, 비품을 가지러 구병동에 온 루나는
「루나」라고 부르는 목소리에 응해 홀린듯이 계단을 올라가 버린다.
그 목소리는 최상층 복도 막다른 곳의 벽의 안쪽에서 들리고 있었다.
벽의 앞에서 루나가 당황하고 있으면 갑자기 눈앞에 문이 나타나는데.....






[오프닝]







[관계도 CHART]








등장인물 CAST

오카미 루나 (尾神琉奈)(24세) 役 …… 배우 카호 (かほ | 夏帆 | Kaho)
쿠마가와 병원으로 2주전부터 옮겨온 신입간호사.
영감이 강해 유령을 보는 특수한 능력을 지닌 간호사
영적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재앙의 요인으로 의심되고 무서운 사건에 빠져든다.
중학교때 사고사한 동급생의 유령을 봤다고 말해 친구들이 두려워한 트라우마가 있다.




쿠마가와 아사히 (隈川朝陽)(26세) 役 …… 배우 오와다 켄스케 (おおわだけんすけ | 大和田健介 | Owada Kensuke)
아버지가 원장인 쿠마가와 미츠루인 쿠마가와 병원의 연수의.
어릴때부터 쭉 구병동 최상층의 수수께끼를 마음에 걸려하고 있다.




마다라메 카즈야 (斑目和也)(40세) 役 …… 배우 스즈키 카즈마 (すずきかずま | 鈴木一真 | Suzuki Kazuma)
愛美가 다니는 프로그램제작회사의 PD.
이전에는 대기업 프로그램 제작회사에서 근무하였으나 좌천되었다.
쿠마가와 병원의 괴상하고 이상함을 특집으로 한 프로그램을 제작해
전직장으로 돌아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사카이愛美 (坂井愛美)(24세) 役 …… 배우 타카다 리호 (たかだりほ | 高田里穂 | Takada Riho)
루나의 중학교시절부터 동급생이었던 절친.
유령을 보는 루나를 피하는 동급생들 사이에서 친구로 남아주었다.
프로그램제작회사에 근무하며 마다라메의 AD으로 일하고 있다.
마다라메의 지시를 받고 루나에게 병원의 취재를 부탁한다.




스즈키 아야카 (鈴木彩香)(22세) 役 …… 배우 카와카미 쥬리아 (かわかみ ジュリア | 川上ジュリア | kawakami Juria)(JURIAN BEAT CRISIS)
루나의 후배 간호사.
소등후의 어느밤. 어두운 복도에서 피투성이의 세라복 소녀와 만나는 경험을 한다.




태희 (テヒ)(20세) 役 …… 배우 Lizzy(AFTERSCHOOL)
쿠마가와 병원의 입원환자.
한국인 유학생으로 밝은성격.




키토 쥰코 (木藤純子)(32세) 役 …… 배우 모리와키 에리코 (もりわきえりこ | 森脇英理子 | Moriwaki Eriko)
쿠마가와 병원의 우수하고 엄격한 주임간호사.
병원내에서 유령의 목격담이 빈번히 발생해서 동요하는 간호사들을 강하게 간언한다.
실수가 잇따르는 루나를 「간호사 실격」이라고 생각한다.




오카미 타츠오 (尾神辰男)(60세) 役 …… 배우 시마다 큐사쿠 (しまだきゅうさく | 嶋田久作 | 嶋田哲夫)
루나의 아버지.
죽은사람이 보인다고 하면서 괴로워하는 루나를 마음의 병이라고 타일러
부드럽게 지켜보고 있다.




쿠마가와 미츠루 (隈川圭太)(56세) 役 …… 배우 하루타 준이치 (はるたじゅんいち | 春田純一 | 春田三三夫 | Haruta Junichi)
쿠마가와병원장. 아사히의 아버지.
메이지시대부터 계속된 병원을 아시히에게 물려주려고 하고 있다.
병원내에서 발생하는 유령에 관련된 이상한 일의 원인을 아는 듯 하지만 아사히에게는 말해주지 않는다.
 




石川 勲(76세) 役 …… 배우 타카하시 쵸에이 (たかはしちょうえい | 高橋長英 | Takahashi Choei)
쿠마가와 병원의 입원환자. 전사진작가.
카메라를 손에 놓지 않고 아야카가 죽은아내와 닮았다고 늘 아야카의 사진을 찍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