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3년도 2분기일드

"장난스런 키스 ~ Love in TOKYO (イタズラなKiss ~ Love in TOKYO)" 15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 2013년 2분기 일드-"장난스런 키스 ~ Love in TOKYO (イタズラなKiss ~ Love in TOKYO)" 후지TWO 금 24시 미키 호노카(未来穂香),후루카와 유우키(古川雄輝)주연 


(동영상은 퍼가지 마세요)

#15 안녕 이리에군
2013년 7월 12일 24시


결혼전제로 사호코 沙穂子와 교제하기 시작한 나오키.
한편 코토코는 킨노스케와 데이트를 거듭한다.
예상과 달리 킨노스케와의 데이트를 즐기는 코토코였지만,
마음은 언제나 나오키를 향하고 있었다.
어느날 시게오로부터 나오키의 결혼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이리에家를 나와야 한다고 듣고
마침내 나오키에 대한 마음을 단념할 때가 왔다는 것에 눈물을 흘리는데.....



+드디어 우리 코토코가 나오키를 포기하기로 결심하는 걸까요?
비오는 날의 키스신은 다음주일지 다다음주일지..기대되네요
+예고에서 나오키가 예전나오키를 바라보는 장면은 ㅋㅋㅋㅋㅋ나름 깨알 같네요
+16화라며 신났던 것도 잠시 벌써 15부까지 예고가 나왔네요
시즌2 원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