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3년도 2분기일드

"35세의 고교생 (35歳の高校生)" 3화 미리보기/예고





제 3화
2013년 4월 27일 토 21시


쉬는 시간, 아야코(요네쿠라 료코)는 마사미츠 正光(스다 마사키 菅田将暉)들이,
빈교실에서 떠들고 있는 것을 보고「왜 마음대로 사용하고 있어?」라고 묻는다.
그러자 理(노무라 슈헤이 野村周平)는 「우리들은 그 권리가 있다.」라고 말한다.
전혀 의미를 이해할 수 없는 아야코.
하지만, 코이즈미(미조바타 준페이)는 마사미츠正光들을 주의하기는 커녕 감싸는 결과.
그런 마사미츠 正光들만을 특별취급하는 고이즈미의 태도에 아야코는 의문을 품는다.

그런 가운데, 누군가가 인터넷 상에서 뒤쪽 사이트를 운영하여
쿠니키다(国木田)고등학교의 학생과 교사를 등급을 매겨 학교전체가
학교카스트이란 계급제도에 지배되고 있는 사실을 처음으로 안 아야코.

학생들은 모두 1군・2군・3군으로 순위가 매겨져,
1군은 학교에서 제멋대로 행동할 권리를 가지고 2군은 1군의 눈치만을 살피고,
3군은 어느때 1군의 집단 이지메의 표적이 되거나 위협받는다.
순위는 매일 학생들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분위기에 바뀌기 때문에
학생들은 서로의 순위를 항상 신경쓰고 있었다.

다음날, 2군이었던 三枝(니시이 유키토 西井幸人)가 갑자기 3군으로 인정되어 버린다.
그러자 어제까지 三枝과 친구였던 2군인 오오타케 大竹(카토오노 타이코우 上遠野太洸)는
마사미츠 正光의 「너 그 헤어스타일 어떻게든 하면?」의 말에서 분위기를 읽고
클래스 전원 앞에서 三枝의 머리를 잘라버리는데.......




+모령의 남성분의 부탁으로 고등학교에 오게 된 것인데요...
그녀의 목적은 정말 좋은 환경의 학급만들기가 맞을까요?
+그리고 미조바타 준페이 ㅋㅋㅋㅋ생각보다 뺀질뺀질 독설날리는게 잘어울리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