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4분기일드

"오오쿠~탄생~[아리코토・이에미츠 편](大奥~誕生~[有功・家光篇])" 6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2012년 4분기 일드-"오오쿠~탄생~[아리고토・이에미츠 편] (大奥 ~誕生~[有功・家光篇])" TBS 금요일 22시 사카이 마사토 (堺雅人)주연 

6화
2012년 11월 16일 금요일 22:00


간에이(寛永) 19년 여름, 이에미츠(타베 미카코)에게 공주님이 태어났다.
태어난것이 남자인 후계자가 아니었기 때문에
お七夜(생후7일되는 밤)의 축하도 중신만으로 실시했다.
어머니가 된 이에미츠이지만, 정사에 관하여 의견을 내리는 등
그릇이 큰 끝이없는존재감을 주위에 느끼게 하고 있었다.
중신들이 「上様」이라고 부르는데 위화감이 없어지고 있고
남자가 아닌 것이 아쉽다고 입을 모아 말할수 있도록 되어 있었다.
하지만, 아직도 적면포창으로 아들을 잃은 중신도 많아,
후사가 무너진 가정도 많아져 근심거리가 끊이지 않았다.
그런 이야기를 듣고 있던 마츠다이라 노부츠나(단다 야스노리)에게는
사실 사람에게는 말할수 없는 비밀을 가지고 있었다......

한편, 공주의 부친이 된 스테죠(쿠보타 마사타카)는 이에미츠로 부터
「오나츠」라고 하는 이름으로 개명하라고 듣자 감개무량,즐거워하고 있었다.
그런 모습을 본 아리고토(사카이 마사토)는
이전 순진하고 낙천가인 스테조(捨蔵)와는 다른것을 느끼고 있었다.
하지만, 즐거워 뛰던 순간에 넘어져 정원석에 머리를 부딪쳐버려
후회해도 후회가 끝이 없는 부상을 입어버린다.
그런때 카스가노 츠보네(아소 유미)는 왠일인지 한번 억지로 떼어놓았던 이에미츠에게 아리고토곁으로 가는 것을 허가한다.

카스가노 츠보네의 진의는 무엇인가!?




+둘의 알콩달콩의 계속될까요?
카스가노 츠보네는 왜 아리가토에게 이에미츠를 보낸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