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3분기일드

VISION -살인이 보이는 여자- (VISION 殺しが見える女) 2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2012년 3분기 일드-"VISION -살인이 보이는 여자- (VISION 殺しが見える女)" NTV 목 11시 58분 야마다 유 (山田優)  



제2화 
2012년 7월 12일 목요일 11:58


직장인 요시무라 마스오 吉村益男가 찔러죽는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용의자인  立原建夫(나카무라 토모야)는 요시무라의 후배사원으로  악질적인 이지메를 받고 있었다.

타치하라 立原는"크라스티나에게"라는 메세지를 형장에 남기고 있어

카즈마(카네코 노부아키)는 사키자키(야시바 토시히로)에게 명령받아 레나(야마다 유)에게 이야기를 물으러 간다.

집에 있던 레나는 거울속에서 나타는 立原로 부터 "크리스티나"라고 불리어 지고

너의 소원대로, 죽이는 것은 3명이라고 고하고 있었다.

레나는 카즈마로 부터 사건의 이야기를 듣고 立原가 나머지 두명을 죽이는 이야기를 하고 있었던 일을 전한다. 


그무렵, 立原는 고등학교시절에 이지매를 했던 동급생 三木을 살해하고 있었다.

그후, 매니저 키요스에(카츠무라 마사노부)와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레나의 VISION이 다시 나타난다.

立原의 이마에서 피가 흐르기 시작하지만, 왠일인지 피가 아래가 아니라 옆에 흐르고 있었다.

카즈마는 레나로 부터  立原가 이야기하는 내용을 자세히 듣는다.

카즈마는 마지막 표적을 찾을 힌트가 거기에 감춰져 있다고 생각한다.

그무렵, 立原이 3번째 살인을 저지르기 위해, 어느 장소으로 향해있었다......  










+2화 GUEST
 立原建夫 役.........배우   나카무라 토모야(中村倫也 | ナカムラトモヤ | Nakamura Tomoya)










+ 1화도 "크리스티나"라고 부른 사람이 2명을 죽이지 않았나요?
    2화에도 "크리스티나"라고 부르고 레나에게 유령으로 보인 그가 2명을 죽이는 것이 무언가 패턴인 듯합니다.
   인물소개에도 매니저가 레나의 비밀을 알고 있다고 써있는 걸 보면 뭔가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