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1분기일드

2012년도 1분기-"럭키 세븐(ラッキ-セブン)"- 10화 (최종회) 미리보기-에이타 다시 등장!!!!!!

관련글:2012년 1분기 일드-"럭키 세븐(ラッキ-セブン)" 후지TV 월 21시 마츠모토 준,에이타,마츠시마 나나코,
방송: 2012 년 1 월 23일 월요일 21시 후지TV 드라마  
출연:마츠모토 준(ARASHI),에이타,나카 리이사,카도노 타쿠조,타니하라 쇼스케,후키이시 카즈에,코야마 케이치로((NEWS),
오오이즈미 요,마츠시마 나나코 



제10화 미리보기 (2012년 3월 19일)

 
토키타 슌타로(마츠모토 준)는 누군가에게 끌려간 후지사키 토오코(마츠시마 나나코)의 행방을 수사해 달라고
경찰서로 달려가지만 키라하라 유키(후키이시 카즈에)에게 거절당하고 만다.

슌타로는 부상당해 입원중인 아사히 준페이(오이즈미 요우)에게 그 것을 보고 하고. 
준페이는 경찰에
가미( 八神) 코퍼레이션과 통해있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고. 가미( 八神) 코퍼레이션의 
 
八神景介(카가 타케시)이야말로 토우코의 아버지 마히토가 죽음 직전까지 조사하고 있던 남자라고 말한다.

그후 슌타로등을 앞에 둔  
츠쿠시 마사요시(카쿠노 타쿠조)는 16년전 변호사였던 마히토가
야가마의 토지매수에 얽힌 부정의 증거를 잡은 직 후, 의심스러운 죽음을 당한 것이라고 밝힌다.
그럴 때, 슌타로, 츠쿠시, 아스카, 메이의 휴대전화에 토우코를 유괴한 범인으로 부터 메일이 도착한다.
범인은 토우코와 
眞人의 수첩을 바꾸도록 지시한다.
그 후 지정된 장소에 아스카가 대기하고 있으면 슌타로에게 보디가드를 부탁했던
시오리(카호)가 나타나 수첩을 받는다. 그리고 시오리는 오토바이를 탄 남자에게 그 것을 주었다. 

남자를 보낸 슌타로들은 수첩에 부속된 만년필에 건 GPS로 수첩의 행방을 쫓는다.
추적을 계속하면 GPS는 해상의 여객선위에서 멈춘다. 재빨리 슌타로와 아스카는 선내에 잠입한다.

그 무렵, 선내에 납치되었던 토우코의 앞에 수첩을 손에 넣은 남자(나가이 마사루)이 나타났다.
그는 토우코에게 달라붙어 노려왔던  남자였다.
얼마지나지 않아 만년필의 GPS를 눈치챈  남자는 그것을 파괴하고, 선내에 침입자가 있다고 확신하여
그들을 잡도록 부하에게 지시한다. 그러면 남자들이 나타나 슌타로를 둘러쌌다.
그 안에, 당치않게도 닛타 아키라 (에이타)가 있는데......




+ 나가이 마사루씨는 여기저기 게스트로 바쁘네요 ㅋㅋㅋㅋ
얼마전에 주차장 관리인으로 분해 시라토 오사무의 사건부에 출연해주시더니 이번에는 럭키세븐까지.ㅎㅎ

+드디어 마지막이군요 ㅠㅠ 에이타군은 예상대로 마지막 사건즈음 다시 나타나 주네요...
아무래도 아군인데 위장하고 들어간 것이겠죠? 탐정을 꿈꾸어 가업을 버린 그가 나쁜일에 매혹되진 않았을 거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