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연기자/가수/스타/타케자이 테루노스케 (たけざいてるのすけ | 竹財輝之助 )

타케자이 테루노스케(竹財輝之助)-QP(キュ-ピ-) 9화/10화/12화에 나온 모습.


QP출연분을 찾다가 9화 10화 12화에서 나온 부분을 발견해서 합쳐서 만들었어요. 
자꾸 다음팟 동영상이 안올려지네요 ㅠㅠ 혹시 왜그런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플짤은 터질 수 있으니 퍼가지 말아주세요 ㅠㅠ) 







   첨에 저렇게 담배피는 모습이 홍콩 르와르 영화같던 타케자이씨..
(같은 시기에 타 드라마에서는 늘 셔츠는 한쪽씩 빼두고 다니는 형사시더니..
여기서는 조직원이네요.  직업변화가 너무 엄청난거 아닙니까?ㅋㅋㅋㅋ)


차 창문에 저렇게 이야기하는 것도 멋지네요 타케자이씨....


서서히 드러나는 타케자이씨의 배역.
요코미조의 키타지마의 오른팔 키미즈카의 친구 이자 같은 요코미조.
톰과 제리에게 은신처를 제공하는 역할도 할만큼 신뢰가 깊은 인물.
살인청부도 문자로 넣는 인물이기도.
 


사건이 터지고 톰과 제리가 죽자 가방을 회수하는 타케자이씨
드디어 경쟁자 오노테라를 제거하고 조직의 이름도 바꾼 키타지마지만.
그를 제거하고 조직의 톱에 오르려는 타케자이와 친구가 서로 결의를 다지고...
키타지마의 방에 들어가는데..... 








+ 편집본 만들다가..뭔가 이상이 있었는지.
타케자이씨가 청부살인 문자로 의뢰하는 부분이 빠졌네요 ㅠㅠ 추후에 재업할께요.
+여기서는 엘리트 조직원의 느낌이라 안경도 쓰고.
 넥타이도 깔끔하게 매고 거기다 시계까지 예쁜걸 차주시니 맘에 드네요.
 근데 저 얼굴이 야쿠자 같나요? 
 전 암만봐도 경찰간부같기도 하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