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연기자/가수/스타/타케자이 테루노스케 (たけざいてるのすけ | 竹財輝之助 )

타케자이 테루노스케(竹財輝之助)-괴도 로얄(怪盗ロワイヤル) 3화에 나온 모습(고화질 재업)

관련글: "괴도 로얄(怪盗ロワイヤル)/2011년도 4분기일드/10월 28일 금 24시20분~/마츠자카 토리/오오마사 아야/후쿠시 세이지/타케자이 테루노스케/아이바 히로키/키쿠다 다이스케/찬성
관련글 : 괴도 로얄(怪盗ロワイヤル)/2011년도 4분기일드/10월 28일 금 24시20분~/등장인물추가
관련글: 타케자이 테루노스케 (たけざいてるのすけ | 竹財輝之助 | Takezai Terunosuke)


 



잠복하는 타케자이씨 ㅋㅋㅋㅋ

잠복하면서 빵을 너무 맛나게 드시는거 아닙니까?
빵을 너무 사랑스럽게 쳐다보면서 먹다가 옆에서 말시키니까 쳐다보는거 귀요미 표정.



빵먹는 표정이 너무 다양하고 재미있어서 연속 캡쳐..
표정변화랑 손 모양 변화에 주목하세요.





가만보면 오른쪽 수염에 빵 부스러기 남겨두고 후배형사 쳐다보는 표정이 .....


이표정이 가장 맘에 드네요.



이건 커피 마시는데 왠지 분위기 있어서.




잠복하는 카페에서도 프리한 마인드는 버리지 못하고 한쪽 다리는 편하게 접고 앉아 있는 미카미형사.
일어설때 보니까 오늘도 역시나 셔츠는 그냥 빼서 입었던데 ㅋㅋㅋㅋㅋㅋ
형사도 저렇게 입으면 복장 불량으로 안걸리나요?




이건 타케자이씨 손이 나오길래 그냥 나중에 잡지에 손금나오면 손금이나 봐드려야하나 하고 캡쳐
한 타케자이씨 손바닥 샷.




 


+3화는 빵 먹는 귀요미신하나로 왠지 소장가치가 있는 화가 되어 버렸네요.
나이가 몇인데 아직도 이렇게 귀여워도 됩니까 타케자이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