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드라마/영화

나도,꽃 10화 감상 (애정포인트는 술취한 귀여운 서재희1탄,2탄)



이건 10화 초반에 완전 봉선이 눈치 보는 재희
슬슬 눈치보고 ......표정이 주인 보는 강아지 같음.

 

 

봉선이가 심각해보이자 봉선이 이동경로대로 눈 움직이면서
눈치봄 ㅋㅋㅋㅋㅋ 보면 "봉선님 님 뜻 대로 절 잡아 잡수세요." 하듯이
손은 뒤로 뒷짐지거나 앞으로 가지런히 모으고 있음. 

 

 


봉선이가 뭐 물어봤을때 맞다고 끄덕끄덕 ㅋㅋㅋㅋㅋ
'진짜 말잘들을께요 한번만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듯이 보이는 행동.

 

 



그간 내가 윤시윤을 잘못알고 있었다.
윤시윤은 울려야 제맛이란 말이 있는데....
술취한 연기도 진짜 귀엽네 .....
윤시윤이 꼭해야하는 연기에 술취한 연기도 들어가야 할듯.






술취한 재희 1탄
술취한 재희.전화받기, 전화기 두개받기



이건 112에서 차순경 애타게 찾는 재희




술취해서 차순경 불러놓고 바지가랭이 잡고 안놔주는 재희




술취해서 차순경한테 뽀뽀하는 재희
(누군가 봤다던 키스신이 이건가보다.키스신이라기보단 쪽~하는 뽀뽀신 인 듯.)



말안들어서 수갑채워놓는 봉선이
귀엽게 수갑찬 손 보는 재희.

 


갑자기 수갑찬 손으로 봉선이 가두기
(이남자 선수임..저렇게 여자 가둬놓고
딴남자앞에서 울지말라고 말해놓고
ㅋㅋㅋㅋㅋㅋ키스하려는듯 하다가 정신 놓음)



술취한 재희 1탄 플짤
지나가는 경찰차 싸이렌소리듣고 112에 전화해서 봉선이 불러달라고 땡깡. ㅋㅋㅋ
결국 온 봉선이 잘보면 다리꽉잡고 있고 ㅋㅋㅋㅋ
ㅋ 후에 경찰차 앞에서도 뽀뽀하고 애정표현 장난아님 완전 귀여움
히트 대사는
"베이비 ~~고↗ 홈↗"
"차순경 무서버~무서버 ~"






술취한 재희 2탄
엘레베이터에서 봉선이한테 딱붙어 안떨어지는 재희
ㅋㅋㅋㅋㅋ집에 가지말라니 ㅋㅋㅋㅋ
아까는 너네집에 가자드니 선수네요 재희씨? 응?ㅋㅋㅋㅋ
+ 복도에서 더 딱붙는 재희(보면 복도 마지막에 봉선이 허리잡음.)
+ 양치 치카치카 애교 ㅋㅋㅋ


화장실 알려주면서 왜 저렇게 부끄러워해 ㅋㅋㅋㅋㅋ

 

치카치카 흉내




+11화 예고가 없다. 생방이라 그런가.다음주 텍스트 예고라도 좀 일찍 올려주세요 제작진여러분. ㅠㅠ

+사실 이번주에 달이 핸드폰 재희가 술취해서 받을때 달이가 바로 뛰쳐나와서 뭔일이라도 일어날까 걱정했는데.......
재희가 바로 112에 전화해서 놀랐다. 그정도로까지 꼬진 않아서 다행이예요 작가님 ㅠㅠ

+이번주 마지막에 봉선이가 재희 집에 데려다 주다가 화영이랑 아인이랑 봤는데
거기다 화영이의 "우리집" 이란 언급까지 과연 이 난관을 서재희씨는 어떻게 해결해나갈지...
(봉선이가 재희한테 화영이 물어봤을 때 기자만 아니였어도.....)

+봉선이 어머니가 재희를 달이 남자친구로 오해한 신이 있었는데 이걸 안좋게 꼬진 않을까 걱정된다.

+서재희씨 말안한 부분에 자꾸 문제가 생기는데 그냥 날잡고 자신에 대해서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괜찮을듯요
(물론 그렇게 되면 드라마가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