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6년도 2분기 일드

마중 나왔습니다 (お迎えデス。)" 2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2016년 2분기 일드-"마중 나왔습니다 (お迎えデス。)" NTV 토 21시 후쿠다 소우타(福士蒼汰) 주연 



제 2화
2016년 4월 30일 21시


마도카(후쿠시 소우타)는 돌연, 사치(츠치야 타오)에게 고백.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가.......

그런 가운데, 마도카와 사치는 나베시마(스즈키 코헤이)로 부터, 새로운 일을 외뢰받았다.
이번 타깃은 14세인 和弥(카베 아몬 加部亜門).
그는, 심장병으로 오랫동안 입원한 끝에 사망하였다.
마도카와 사치는 병원안을 떠도는 和弥에게 성불 할 수 업슨 이유를 물으려고 한다.
하지만 和弥는 어른을 신뢰하지 않고 마음을 닫고 있었다.

그런 和弥의 미련은 담당간호사・미즈에 瑞江(히가 마나미 比嘉愛未)와의 약속이었다.
미즈에는 마음을 닫은 和弥애게도 매우 열심히 대하고 있었다.
생전에 和弥는 미즈에와 퇴원한다면 ,
병실의 창문으로 보이는 관람차를 함께 탄다는 약속을 했기 때문에,
그것을 지키고 싶은 것이라고 한다..

사치는 和弥가 마도카에게 빙의해서 미즈에와 관람차에 타는 형태로
약속을 이행하는 아이디어를 제안.
和弥는 사치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이고 조금더 부탁을 한다.
메세지를 적은 큰 현수막을 준비해서 미즈에와 탄 관람차의 곤돌라가 가장 높은 곳에 도착했을 때,
그녀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和弥.
직접 메세지를 전하지 않고 어째서 일부러 그런 일을 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인가라고
마도카는 이상하게 생각한다.

마도카가 미즈에와 단둘이서 관람차를 타려면,
그녀와 데이트하는 것 같은 관계성을 만들지 않으면 안된다.
하지만, 여심을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마도카에게는 극히 어려운 일.
슬슬 피하는 마도카에게 사치는 이 일을 한다면
마도카와의 교제를 생각해도좋다고 한다.
마도카는 나름대로 여심을 연구하고 이런 저런 방법으로 미즈에에게 가까이 가려고 하지만,....








+ 마도카 진짜 여자맘을 모르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이과계 남자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