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2년도 1분기일드

2012년 1분기 일드-"고독한 미식가(孤独のグルメ)" TV도쿄 수 심야 0시 43분 2012년 1월 4일 첫방송




관련글: 2012년 1분기 일드(일본드라마) 라인업 및 정리 

방송: 2012년  1월  4일 수요일 심야 0시 43분 TV도쿄 드라마 ~
제목:"고독한 미식가(孤独のグルメ)" 
사이트: http://www.tv-tokyo.co.jp/kodokunogurume/ 
원작: 쿠스미 마사유키 (久住昌之)--"고독한 미식가(孤独のグルメ)"
작화: 다니구치 지로(谷口ジロー)

출연: 마츠시게 유타카 (松重豊) 



개인으로 수입잡화상을 운영하는 이노가시라 고로(井之頭 五郎)는 사업상 용무로 날마다 여러 거리를 방문한다.
그리고 혼자, 문득 들른 가게에서 식사를 한다. 거기서, 확실히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음식들을 만나는 것이었다.
단지 요리의 깊은 지식을 언급하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주인공의 식사장면과 심리묘사를 엮어,
다큐멘터리 처럼 담담하게 스토리가 흘러가는 원작 인기 만화 "고독한 미식가(孤独のグルメ)"의 실사화다.
고로가 들르는 맛있는 "가게"는 원작에 등장하는 가게가 아니라
실제로 존재하는 맛있는 "가게"를 매회 프로그램 스탭이 발품을 팔아 찾고 있다.
또한 원작자 쿠스마 마사유키는 시나리오에 협력하는 것 이외에도
이 프로그램의 대다수도 스스로 다루는 등, 프로그램 제작에 의욕적으로 참가하였다.
또한, 드라마 후의 프로그램 코너에 출연하여 드라마의 무대가 된 거리나 가게를 방문하면서 토크를 한다.

드라마에 등장한 가게의 정보는 "たべコレ"어플리케이션에서도 수시 업데이트 예정!





CAST 등장인물
 


이노가시라 고로(井之頭 五郎) 역/
배우 마츠시게 유타카 (まつしげゆたか | 松重豊 | Matsushige Yutaka)


독신의 40대 중반.
적당히 사회적 지위(인망)도 있고 자유를 추구하고 있다.
고집하고 있는 것이 식사. 그렇지만 비싼 돈을 내고 먹는 것이 아니라
거리에서 맛있는 것을 찾아 최고의 행복을 느낀다.





+ 4분기에 심야식당이 있었다면  1분기에는 고독한 미식가가 있다.!!!!
 음식이 주가 아니라 주인공이 즉석으로 찾아가게 되는 여정과 느낌들도 그려낸다고 하니 은근 재미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