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1년도 4분기일드

가정부 미타(家政婦のミタ)-2011년 4분기 일드- 5화 미리보기


관련글 : 가정부 미타(家政婦のミタ)/2011년 4분기 일드/10월 12일 수요일 오후 10시~/마츠시마 나나코/

 

 

 


가정부 미타(家政婦のミタ)

방송: NTV 2011년 11월 9일 수요일 오후 10시
출연:마츠시마 나나코/하세가와 히로키/아이부 사키/쿠츠나 시오리/히라이즈미 세이/시라카와 유미


 한편, 켄이치는, 비지니스용 호텔로 숙박 하고 있었다. 우라라(아이부 사키)로부터 연락이 와, 요시유키(히라이즈미 세이)가 아이들과 양자 결연을 하려고 하고 있는 것을 전한다. 켄이치는, "아버지로서 아이들을 사랑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자신이 없다" 라고 솔직한 심정을 토로한다. 거기에 요시유키가 나타나 양자 결연의 서류의 싸인을 강요한다. 켄이치는, 요시유키의 앞에서 부터 도망치듯이 가버리는 수 밖에 없었다.

 한편, 케이이치는 비즈니스 호텔에서 숙식하고 있었다. 고려 (아이부 사키) 에서 연락이, 요시유키 (히라이즈미成) 이 결과들과 입양을하려고하고있는 것을 전해진다. 케이이치는 "아버지로서 아이들을 사랑한다고 말할 자신이 없다"고 솔직한 심정을 토로한다. 거기에 요시유키가 나타나 입양 서류에 서명을 강요한다. 케이이치는 요시유키 앞에서 도망치듯 가버리는 수 밖에 없었다.

그런 가운데, 츠바사는 반감을 산 부원들로부터 "캡틴을 그만두면 좋겠다"라고 재촉당한다.
학교에서도 고립하고 갈 곳을 잃은 츠바사는, 게임센터에서 폭력 사건을 일으킨다.

게다가 미타에게도 터무니 없는 명령을 한다.

그에 대해, 미타는 "키스를 하면 좋습니까?그렇지 않으면 벗을까요?"

명령은 가속화되고 .츠바사왈 "이웃집을 엉망진창으로 해" 미타는 "알았습니다."
이웃집 앞에 선 미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