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1년도 4분기일드

가정부 미타(家政婦のミタ)-2011년 4분기 일드- 3화 미리보기

관련글 : 가정부 미타(家政婦のミタ)/2011년 4분기 일드/10월 12일 수요일 오후 10시~/마츠시마 나나코/


가정부 미타(家政婦のミタ)

방송: NTV 2011년 10월 26일 수요일 오후 10시
출연:마츠시마 나나코/하세가와 히로키/아이부 사키/쿠츠나 시오리/히라이즈미 세이/시라카와 유미


 아내 凪子 의 죽음이 자살이라는 것을 아이들에게 계속 숨겨두자로 결정한 켄이치(하세가와 히로미)는 미타(마츠시마 나나코) 에게 凪子의 유서와 이혼신고서를 태워달라고 부탁한다. 미타가 불을 켜자, 유이 (쿠츠나 시오리) 가 나타난다. 켄이치와 미타의 이야기를 들은 유이는 엄마 죽음의 진상을 알아버린 것이었다. 유이에게 꾸짖음을 당한 켄이치는 자신이 회사의 부하와 불륜을 하고 凪子이 이혼을 결정, 凪子에게서 유서를 받았다고 털어 놓는다. 유이는 충격을 받아 격렬하게 분노를 쏟아낸다.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유이는 학교에서 남자에 조롱당하고 싸움을 해 소란을 일으킨다. 걱정스러운 우라라 (아이부 사키) 가 이야기를 들으려고 하지만 유이는 입을 닫고. 자신의 마음을 누구에게도 말할 수없어 고통을 받는다. 유이는 미타에게 켄이치 회사에 가서 불륜 상대에 대해 짚어달라고 요구한다. 그러나 미타에게"내일은 휴일 이니까"라고 거절 당하고 유이는 스스로 만나러 가고.

 카게루 (나카가와 타이시) , 카이토 (야베 슈우토) , 키이(혼다 미유) 는 수수께끼 미타의 정체가 궁금, 미타를 미행하는데 그러면, 미타가 향한 곳은 의외의 장소였다.

 다음날 유이는 "아버지의 불륜을 회사에 폭로해"라고 미타에게 요구한다.
그러자, 미타는 켄이치 회사에 가서 엉뚱한 행동에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