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스타벅스 아보카도 요거트 블렌디드


왜인지 요즘 먹거리 포스팅이 많네요 ㅎㅎㅎㅎ
스타벅스 음료 포스팅입니다.
Tall사이즈 원사이즈고  가격은 6700원입니다.

열량 415kcal
(지방 23g, 당 30g, 탄수화물 43g, 단백질 11g, 나트륨 140mg)

먹을땐 요거트라고 건강식이라고만 생각했지 이렇게 칼로리가 높을 줄은 몰랐습니다.
밥한끼 칼로리네요 ㄷㄷㄷㄷ

암튼 아보카도와 저지방요거트, 아가베시럽, 코코넛 밀크,  케일등이 들어가는데요.
코코넛 밀크랑 아보카도 때문에 이런류 싫어하시는 분은 싫어하실수 있는 약간은 느끼한 음료입니다.

저는 아보카도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호불호가 갈리는 음료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