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갑자기 스팸, 도배라며 티스토리 접근이 차단되었었습니다 ㅠㅠ

광고배너도 안깔은 제 청정한 블로그가....

규제: 로그인 제한
사유: 도배,스팸행위 (홍보,스팸성 게시물)
기간: 2014-06-13 ~ 2014-07-13


이라면서 접속도 로그인도 정지되었었습니다.
분명히 어제밤까지만 해도 정상적이었고 방문자 수도 보아하니 아침에 잠깐 막혀있었던 것 같은데요..
대체 왜.... 스팸, 도배.....블로그가 된 걸까요???
홍보 스팸성 게시물을 올릴 거였으면 제가 돈이라도 벌게 광고배너를 달았겠죠 주렁주렁....


메일이 10시 21분 경에 왔더군요...
제가 들어왔던 시간과 막힌 시간이 별로 차이는 안나는 듯 하네요
암튼 깜짝 놀라서 금방 고객센터에 글을남겼더니...
몇분있다가 답장이나 답변도 없이 바로 원상복귀 ;;;;;
대체 왜!!!!!!!!!!!! 갑자기 그런걸까요?


아 댓글도 안달리는 블로그라 요즘 흥미를 잃어가고 있던 차인데
그냥 네이버로 옮겨야 하는 걸까요?
자료 복원 막힌지도 한참인데 ㅠㅠ
자료 다 날라가는 줄알고 멘붕이 왔었네요 ㅠㅠㅠㅠ

진짜 아침부터 엄청나게 놀라서 아직까지 심장이 두근거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