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2013년도 4분기일드

"도쿄밴드왜건~도시/시타마치 대가족 이야기" 4화 미리보기/예고


관련글: 2013년 4분기 일드-"도쿄밴드왜건~도시/시타마치 대가족 이야기 (東京バンドワゴン~下町大家族物語)" NTV 토 21시 카메나시카즈야(亀梨和也) 주연  



제 4화
2013년 11월 02일 21시


"미스즈"라고 자칭, 아오(카메나시 카즈야)의 밀어붙여 된 부인으로서
홋타家에서 살기 시작한 스즈미(타베 미카코).
그녀는 상점의 일을 도와주며 점점 홋타家에 녹아들어간다.

그러나 아오는 스즈미가 가명을 대고 있는 것을 알고 복잡한 심경이었다.

스즈미의 진의를 알고 싶은 아오는 거짓말을 하고 있는 이유를 묻지만,
스즈미는 아무것도 이야기하려고 하지 않는다.

카요(오자와 루나)는 스즈미가 아오를 속이고 있는 것은 아닐까 의심하고 있었다.
카요는 모두가 모인 저녁식사 자리에서 스즈미에 대한 의심을 터트린다.
스즈미는 아오를 좋아하게된 경위를 말하지만,카요는 납득할 수 없다.
그런 카요를 나무라는 아이코(미무라).
그녀는 스즈미에게 카요의 사과하고 카요가 아버지를 모르고 자란 것을 털어놓는 것이었다.

어느날, 서고의 책이 서가에서 꺼내져 흩어져 있었다.
홋타家의 사람들은 누구도 서고에 들어가지 않아 도둑의 소행은 아닌가 라고 생각되었다.
그러나, 책은 한권도 없어지지 않았다.
콘(카네코 노부아키)도 스즈미를 의심을 터트리고
그녀의 움직임을 지켜보는 편이 좋다고 아오에게 충고한다.
스즈미를 믿고 싶은 콘에게 분노, 두사람은 싸움이 되어버린다.

계속해서, 홋타家에 사건이 일어난다.
아이코가 그린 그림이 누군가에 의해서 찢어져버렸는데.......





+스즈미의 목적은 이번주에 과연 밝혀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