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영화/애니/그외 일드

춤추는 대수사선 14년 만에 오다유지 출연 SP드라마 "춤추는 대수사선 THE TV SPECIAL"-2012년 9월 후지TV 방송예정




오다 유지가 연기하는 아오시마가 활약하는 인기시리즈 "춤추는 대수사선 "의 극장판 4번째 작품 "춤추는 대수사선 THE FINAL"9월 개봉을 앞드고 후지TV에서 신작 스페셜 드라마" 춤추는 대수사선 THE TV SPECIAL"을 방송한다.
극장판의 1개월 전의 사건을 그릴 예정으로 오다 유지, 야나기바 토시로,후카츠 에리, 유스케 산타마리아,등 친숙한 "춤추는 대수사선"의 원년 맴버가 집결 한다. 정식맴버가 집결하는 스페셜 드라마는 98년 방송된 "춤추는 대수사선 가을 범죄 박멸 스페셜"이후 14년 만이다.
이야기는 완간경찰서 강력계 강행범계 계장으로 승진한 아오시마(오다 유지)는 와쿠 신지(이토 아츠시)와 시노하라 나츠미 (우치다 유키)등 강행범계 직원들과 평소와 변함없이 교통안전교실을 개최하는등 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었다. 그런때, 서장이 된 마시타 마사요시(유스케 산타마리아)로 부터 중국경찰과의 교루의 일환으로 연수하기로 한  王明才형사(타키토 켄이치)의 결혼식이 발표된다. 결혼식은 외교적인 의미도 포함되어 완간서의 큰 이벤트가 된다고 한다. 아오시마도 간사에 입후보한다. 꼼꼼한 진행을 하는 아오시마였지만 전서장 칸다(기타무라 소이치로)가 중매를 둘러싼 파벌 싸움을 펼치는 등 완간경찰사는 소란스러운 상태, 그런가운데 국제 수배되고 있는 결혼 사기꾼이 일본에 들어왔다는 정보가 입수되었다 라고 흘러 가는이야기.
고정맴버 이외에 한국의 여배우 이해인씨가 국제 결혼 사기꾼역으로 첫 등장한다고 한다.


+이소식은 전에 들었는데 이제야 포스팅!!!!!!
+춤추는 대수사선 극장판이라니!!!!거기다 정규맴버 오다 유지와 후카츠 에리,유스케 산타마리아라니!!!!
+그리고 스페셜드라마라니 ㅠㅠ 춤추는 대수사선 덕후는 행복합니다.